메가존, AWS 클라우드 전문 교육센터 오픈

AWS 교육 받고 클라우드 컴퓨팅 전문가 될 수 있어

뉴스 제공
메가존
2018-03-14 09:00
서울--(뉴스와이어)--메가존(대표 이주완)은 AWS(Amazon Web Services) PREMIER CONSULTING PARTNER사로서 AWS 클라우드 전문 교육센터인 ‘클라우드 교육센터’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설립하고 4월부터 교육 과정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클라우드 교육센터’의 중점 교육 분야는 AWS Cloud 아키텍쳐 설계 과정, 아키텍쳐 설계 심화 과정, 클라우드 기반 보안 운영, 클라우드 운영 기술 등이며 자격증 과정으로 AWS 공인 솔루션 아키텍트, AWS 공인 개발자-어소시에이트, AWS 공인 시스템 운영 관리자, AWS 공인 솔루션 아키텍트, AWS 공인 데브옵스 엔지니어 과정 또한 개설될 예정이다.

또한 직장인 환급 과정을 운영하고 있어 수강료에 부담을 갖고 있는 재직자에게도 수업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메가존 AWS 클라우드 교육센터는 AWS 교육 과정 정식 오픈을 통해 재직자와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AWS 클라우드 솔루션을 좀 더 깊이 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수강생들은 메가존 임직원이 직접 강의자로 나서 현장에서의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들려주는 특강 또한 누릴 수 있다.

AWS 아키텍쳐 과정은 4월 2일(월) 개강이며 클라우드 교육 수강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존 개요

메가존은 500여명의 임직원과 함께 클라우드 사업을 차세대 핵심 사업으로 성장시켜 나아가며 ‘클라우드 이노베이터(Cloud Innovator)’를 지향하는 클라우드 전문 기업이다. 1998년 창립 이래 IDC, 호스팅 사업에서 다년간 축적한 경험을 바탕으로 2012년 아마존 클라우드(AWS)와 한국 최초로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한국 클라우드 시장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특히 2015년 10월 아마존웹서비스(AWS)의 전 세계 55개 파트너밖에 없는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Premier Consulting Partner)로 국내 최초로 선정되었고 AWS의 국내 최대 파트너사인 메가존은 국내 고객들은 물론 글로벌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적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메가존은 클라우드 도입 컨설팅에서 설계, 구축, 운영, 보안/백업, 24/7Support, Managed 서비스(MSP) 및 최적화까지 전체 클라우드 라이프 사이클에 걸치는 Cloud One -Stop 서비스를 LG전자, 넥슨, 웹젠, 게임빌, 컴투스, SK 플래닛, SM 엔터테이넌트, CJ 오쇼핑, 두산그룹 등 약 500개 고객사에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egazone.com

연락처

언론 문의처
메가존
마케팅팀
이승주 매니저
02-2109-25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