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럴스템, 투자자 콘퍼런스 참가 일정 발표

출처: 뉴럴스템
2018-03-13 10:50
저먼타운, 메릴랜드주--(뉴스와이어) 2018년 03월 13일 -- 신경계 질환 치료용 신약 개발 전문 바이오 제약사인 뉴럴스템(Neuralstem, Inc.(나스닥 거래명: CUR))이 향후 경영진이 참석할 투자자 콘퍼런스 일정을 발표했다.

투자 은행인 B. Riley FBR, Inc. & Co.가 주관하며 17일 오전 9시(중국 표준시) 중국 항저우에서 열리는 ‘중국 헬스케어 투자 및 파트너링 심포지엄(China Healthcare Investment & Partnering Symposium)’에 경영진이 참석한다. 프레젠테이션에 대한 라이브 오디오 웹캐스트는 당사 홈페이지에 추후 제공될 예정이다. 웹캐스트는 프레젠테이션 실시 이후 90일간 당사 홈페이지에 게재된다.

20일 오전 9시(일본 표준시)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제15회 BIO 아시아 인터내셔널 콘퍼런스(BIO Asia International Conference)’는 리처드 댈리(Rich Daly) 뉴럴스템 회장이 참석한다. 댈리 회장은 ‘바이오 제약 분야에서 대학교와의 파트너십 진행 요령’이라는 제목의 토의에 패널로 의견을 개진할 예정이다.

행사에는 뉴럴스템 최고과학책임자인 칼 요헤(Karl Johe) 박사도 참석해 당사가 개발한 줄기세포 치료제 후보인 NSI-566에 대한 최신 개발 상황을 알리게 된다. 요헤 박사는 19일 오후 5시 30분(일본 표준시)에 프레젠테이션을 실시할 예정이다.

뉴럴스템(Neuralstem) 개요

뉴럴스템은 임상단계 바이오 제약 기업으로 의학적 필요성이 높은 신경계 질환 신약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NSI-189는 주요우울장애(MDD) 치료제용 신경성 저분자 신약 후보로 엔젤만 증후군, 방사선 유도성 인지장애, 제1형 당뇨병, 제2형 당뇨병, 뇌졸중 치료용으로 임상전 개발이 진행 중이다. 뉴럴스템의 줄기세포 치료제 후보인 NSI-566은 현재 뇌졸중으로 인한 마비, 만성척수손상(cSCI), 근위축성 측삭경화증(ALS) 치료 유효성 여부를 평가하고 있다. 뉴럴스템의 다변화된 신약 후보군 포트폴리오는 자체 개발한 신경줄기세포 기술에 기반한다.

미래예측진술에 대한 면책조항

본 보도자료는 1995년 제정된 증권민사소송개혁법의 면책조항에 의거해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 미래예측진술들은 과거가 아닌 미래에 일어날 이벤트에 대한 것으로 ‘예상된다’, ‘기대된다’, ‘의도하다’, ‘계획’, ‘믿는다’, ‘추구한다’, ‘할 것이다’ 등의 용어에 의해 규정된다. 미래예측진술은 그 특성상 다양한 불확실성을 포함한다. 미래예측진술에 의해 표현된 바와 실제 결과를 다르게 만들 수 있는 리스크와 불확실성으로는 제품 개발 및 상용화에 내재된 리스크, 임상시험 결과나 규제기관 승인에 따른 불확실성, 추가 자본의 필요성, 연구자와 지적재산권 관리에 대한 의존이 있다.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진술에 의해 예상된 바와 달라질 수 있다. 각종 결과와 기타 리스크, 불확실성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추가 정보는 10-K 양식(2016년 12월 31일 마감연도), 10-Q 양식의 연례 보고서(2017년 9월 30일 마감연도) 등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뉴럴스템의 정기 보고서에 기술되어 있다. 당사는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어떠한 의무도 가지고 있지 않다.
언론연락처: 뉴럴스템   Argot Partners (Investor Relations)   Kimberly Minarovich   212-600-190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뉴럴스템, 투자자 콘퍼런스 참가 일정 발표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