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칼호텔, 봄맞이 특선 메뉴 출시

출처: KAL호텔네트워크
2018-03-13 10:20
제주칼호텔에서 출시한 봄철 특선메뉴
제주--(뉴스와이어) 2018년 03월 13일 -- 제주칼호텔이 봄을 맞아 신선한 제철 식재료로 만든 다양한 봄철 특선 메뉴들을 3월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한·일 식당 ‘사라’는 봄으로 차려낸 푸짐한 한상 ‘춘정식’을 마련했다. 향긋함을 담은 봄나물전과 고소한 관자버터볶음으로 입맛을 돋우게 하고, 맛도 영양도 일품인 제철 주꾸미를 매콤하게 요리한 주꾸미볶음과 매운맛을 달래줄 깊은 맛의 달래된장찌개를 함께 제공하여 따뜻한 봄기운을 전할 예정이다.

중국관 ‘심향’은 호텔 중국요리 전문 40년 경력의 셰프가 정성껏 준비한 ‘유채세트’를 선보인다. 매콤새콤한 중국식 스프인 사천식 산라탕을 시작으로 향긋한 내음과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송이전복, 아이들이 좋아하는 크림새우, 캐슈넛과 함께 볶아낸 닭고기 요리, 바삭한 야채춘권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유채세트로 알찬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제주칼호텔 21층에 위치한 스카이라운지 ‘은하수’는 ‘빌레세트’로 싱그러운 봄을 선사한다. 에피타이저는 고운 색만큼이나 달콤한 맛을 자랑하는 오로라 소스를 곁들인 관자구이를 선보이며, 메인요리인 소안심 스테이크에는 전복스테이크를 함께 올려 맛과 건강함을 더했다.

겨우내 잃어버린 입맛을 돋게 할 제주칼호텔의 봄철 특선요리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거나 예약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시 10% 할인이 가능하다.
언론연락처: KAL호텔   판매지원팀   한명완 팀장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제주칼호텔, 봄맞이 특선 메뉴 출시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