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평창 올림픽 선전 기념 ‘Thank U! 팀유사나!’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19일까지 페이스북 통해 평창 동계올림픽 출전 팀유사나 선수 메달 선전 기념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실시

팀유사나 선수 후원 제품인 유사나 인기 종합비타민 ‘헬스팩’, 커피 기프티콘 선물 증정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 팀유사나 통해 스피드스케이팅·쇼트트랙·프로야구 한화이글스·유도·싸이클 선수 등 다양한 종목 활발하게 후원

2018-03-13 09:3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김충훈)가 이번 평창 동계올림픽에 출전한 팀유사나 선수들의 메달 선전을 기념하며 ‘Thank U! Team USANA’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유사나는 2011년부터 자사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유사나를 통해 국내 최정상급 스피드스케이팅, 쇼트트랙 선수들에게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는 뉴트리션 후원을 활발하게 펼쳐왔다.

올해 평창 동계올림픽에 출전한 팀유사나 선수들 중 스피드스케이팅 이승훈 선수(금 1, 은 1), 이상화 선수(은 1), 쇼트트랙 최민정 선수(금 2), 심석희 선수(금 1), 황대헌 선수(은 1) 5명의 선수가 총 6개의 메달을 획득했다(단체 계주 메달은 1개로 계산). 특히 팀유사나 선수들은 올해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대한민국이 획득한 전체 메달 중 무려 35%를 획득하며 국내 최초 동계올림픽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팀유사나 선수들의 메달 선전 기념 ‘Thank U! Team USANA’ 이벤트는 13일(화)부터 19일(월)까지 1주간 유사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는 유사나와 팀유사나 선수와 관련된 두 가지 퀴즈 이벤트로 진행되며, 퀴즈 정답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23일(금)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되며, 추첨을 통해 팀유사나 선수들에게도 제공되는 유사나 종합비타민 헬스팩(3명), 커피 기프티콘(5명)이 증정된다.

유사나 대표 종합비타민·미네랄 건강기능식품 ‘헬스팩’은 팀유사나 선수들이 만장일치로 뽑은 가장 좋아하는 유사나 제품으로 14가지 비타민, 9가지 미네랄, 부성분으로 7가지 다양한 식물성분을 함유했다. 유사나의 최신 영양과학 기술인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가 접목되었으며, 1회 섭취 용량이 한 포에 개별 포장돼 휴대와 섭취, 위생까지 모두 간편한 점이 특장점이다.

한편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팀유사나를 통해 국내 최고의 스피드스케이팅, 쇼트트랙, 프로야구 한화이글스, 유도, 싸이클 선수 등의 공식 뉴트리션 파트너 후원 활동을 적극 펼쳐왔고, 이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국내에 건강한 뉴트리션 문화를 널리 전파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개요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는 1992년 설립된 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한국 지사로, 국내에는 2003년 설립되었다. 기업 이름 USANA는 그리스어의 U(true or good)와 라틴어인 SANA(health)의 합성어로 ‘진정한 건강’을 의미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로 더욱 새로워진 건강기능식품 ‘NEW 헬스팩’과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뉴트리밀’, 스킨케어라인 ‘선세이’ 등 20여개의 다양한 건강관리 제품들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usana.com

연락처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장혜진 대리
070-4035-35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