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PO, 2018 YPO EDGE 행사 성공리에 마무리

130여국가 소속 비즈니스 리더들이 참석해 탁월한 성취를 이룰 수 있는 다양한 방안 모색

혁신적이고 변혁적인 글로벌 아이디어 교류의 장

뉴스 제공
YPO
2018-03-12 17:39
싱가포르--(뉴스와이어)--최고 경영자들이 소속된 글로벌 리더십 단체 YPO가 싱가포르에서 130여개국 출신 비즈니스 리더 2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플래그십 이벤트인 YPO EDGE를 개최했다.

YPO 소속 비즈니스 리더들은 세계적 명사와 혁신가들과 함께 경제, 정치, 과학, 자선 활동, 인문학 분야 핵심 이슈에 대한 대응책을 논의했다.

각 분야별 최고경영자들은 세계적 리더, 자선가, 전설적 인물들로부터 각종 과제를 해결하고 기회를 확보하기 위한 획기적 접근 방식에 대해 배웠다.

주요 연사는 다음과 같다.

· 리셴룽 싱가포르 총리
· 오릿 가디시 베인앤컴퍼니 회장
· 빅터 풍 풍그룹 회장 겸 Li and Fung LTD 명예회장
· 라훌 간디 인도 국민회의당 총재
· 파두카 마리나 마하티르 (활동가, 소설가)
· 호리 요시 글로비스 경영대학원 원장 (글로비스 캐피탈 파트너스 사장)
· 빌리 진 킹: 前 세계랭킹 1 위 테니스 선수, 빌리 진 킹 리더십 이니셔티브 창립자

스캇 모델(Scott Mordell) YPO CEO는 “아시아에서 가장 성장세가 가파른 싱가포르는 세계적 관광지이며 그 동안 이룩한 성장과 혁신이 높은 평가를 받는 국가이기도 하다”며 “따라서 국제적 수준의 최고경영자 모임인 2018 YPO EDGE 개최에 적합한 도시라 할 수 있어 이번 행사는 참석자들이 경제적 기회, 지속 가능한 환경 변화와 따뜻한 리더십의 형태로 글로벌 커뮤니티 내에서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독려했다”고 밝혔다.

그 밖에 마이클 퍼틱(Michael Fertik) Reputation.com CEO와 마크 맥도널드(Mark McDonald) Appster 공동 창립자, 미국 국제개발처(USAID) 최고 혁신 책임자를 역임한 마우라 오닐(Maura O'Neill) UC버클리 최고경영자과정 담당 팀장, 포춘 부편집장 출신의 패티 셀러스(Pattie Sellers) SellersEaston Media 공동 창립자 등이 연사로 나섰다. 이들은 YPO 소속 리더들이 브랜드 평판과 관리, 인도주의적 리더십, 혁신 기술 등의 분야에서 새로운 모험을 펼칠 수 있도록 과거 자신이 이룩한 각종 혁신을 공유했다.

N.K. 통(Datuk N.K. Tong) 2018 YPO EDGE 의장은 “2018 EDGE 행사는 전세계 비즈니스 리더들이 탁월한 성취를 이루고 놀라운 성과를 달성하는 한편 개인 리더십을 더욱 강화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며 “이번에 참석한 2800여명의 리더들은 앞으로 각 소속 국가로 돌아가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키고 또한 발전시킬 것이다”고 말했다.

싱가포르는 YPO를 대표하는 상징적인 리더십 행사인 YPO EDGE를 두 번째로 개최한 국가가 되었다.

테런스 오코너(Terence O'Connor) EDGE 2018 주빈국 의장은 “YPO 싱가포르 지부는 YPO EDGE 참석을 위해 전 세계 각지에서 달려온 구성원들을 환영한다”며 “싱가포르는 동남 아시아 지역 허브 국가이자 경제의 중심지로 EDGE 행사는 비즈니스 리더와 젊은 창업가들을 대상으로 싱가포르, 더 나아가 동남아시아 지역이 가진 문화, 다양성, 무궁무진한 기회를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라 할 수 있다”고 밝혔다.

과거 YPO EDGE 행사는 밴쿠버, 두바이, 멜버른, 로스앤젤레스, 이스탄불, 싱가포르, 바르셀로나, 마이애미, 시드니, 토론토 등의 대도시에서 개최되었다. 과거 행사에 연사로 참여했던 인사로는 쥐스탱 트뤼도 캐나다 총리, 리처드 브랜슨 버진그룹 회장, 무타르 켄트 코카콜라 회장 겸 CEO, 노벨평화상 수상자인 말랄라 유사프자이와 데스먼드 투투 주교 등이 있다.

2019 YPO EDGE 행사는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에서 열릴 예정이다.

YPO 개요

YPO는 기업별 최고경영자들이 모여 함께 배우고 성장하는 글로벌 플랫폼이다. YPO 회원들은 세계적으로 저명한 혁신 비즈니스 리더들의 전문지식, 영향력, 신뢰도를 발판 삼아 그들의 사업은 물론 개인의 삶과 가정, 소속 커뮤니티에 영향력을 발휘한다. YPO 플랫폼에는 130개국 이상에서 다양한 산업 및 사업 분야에 종사하는 2만4000명이 소속되어 있다. YPO에 가입한 경영자들은 모두 1500만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연간 6조 달러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리더십, 배움, 평생 가치(Leadership. Learning. Lifelong)를 모토로 삼는다.

웹사이트: http://www.ypo.org

연락처

YPO
린다 피스크 (Linda Fisk)
+1 972 629 7305 (미국)
+1 972 207 42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