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rtin Pharma A/S, 단층형 압착 니코틴껌 관련 추가 특허 출원 성공

뉴스 제공
Fertin Pharma
2018-03-09 17:50
바일레, 덴마크--(뉴스와이어)--니코틴껌 제조사인 Fertin Pharma A/S가 압착 츄잉껌 시장에서 또 하나의 금자탑을 달성했다.

이미 광범위하고 다양한 2층형 압착 니코틴껌 관련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Fertin Pharma A/S는 이번에 유럽특허청(EPC)을 통해 단층형 압착 니코틴껌 분야의 경쟁력을 강화할 것으로 전망되는 신규 특허 출원에 성공했다. 당사는 지난 10여년 동안 해당 기술에 대한 다수의 특허를 출원했으며, 현재 가장 방대한 압착 니코틴껌 특허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니코틴 제조사다.

앤더스 담 베스터가드(Anders Dam Vestergaard) 마케팅 및 영업 담당 부사장은 Fertin Pharma A/S가 앞으로 단층형 압착 니코틴껌 분야에서 특허를 침해하는 모든 경쟁사를 대상으로 특허권을 행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여기에는 신규 출원된 특허 EP 2 229 158 B1을 비롯해 단층형 압착껌 기술 관련 특허가 포함된다.

베스터가드 부사장은 “우리 회사 특허권에 대한 침해 사실을 발견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앞으로도 관련 기술 분야에서 경쟁사들을 예의 주시할 것”이라며 “우리 회사의 특허 포트폴리오는 복잡하기 때문에 경쟁사들이 특허권 침해 없이 관련 기술 분야에 진출한다는 것 자체도 쉽지 않다”고 밝혔다.

Fertin Pharma A/S는 이번에 유럽 지역에서 신규 출원된 특허에 앞서 미국과 인도에서 단층형 압착 니코틴 기술 관련 특허를 출원했으며, 여기에는 US 8,603,440, US 8,722,022, US 8,524,196, US 8,529,875 등이 있다.

Fertin Pharma A/S는 덴마크 바일레에 본사가 위치해 있으며 인도에도 제조 시설을 운영 중이다. 또한 B2B 니코틴 츄잉껌 개발 및 제조 분야에서 세계적 기업으로 인정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ertin.com

연락처

Fertin Pharma
Anders Dam Vestergaard
+45 7215 1300

이 보도자료는 Fertin Pharma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