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하마, 봄 시즌 관광객 맞이 관광상품 공개

출처: 바하마 관광부
2018-03-09 16:29
바하마--(뉴스와이어) 2018년 03월 09일 -- 바하마가 이번 봄 시즌에 계절 관광상품, 호텔 업데이트 및 각종 축제로 관광객 맞이를 준비한다.

미국 질병관리본부(CDC)는 지난 12개월 동안 바하마에서 지카 바이러스 발병 사례가 보고된 바 없다고 명시하고 바하마를 여행 위험지역에서 해제했다. 한편 최근에는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SI) 수영복 특집판 표지를 다시 한 번 장식하며 피크 시즌을 앞둔 여행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바하마 파라다이스 크루즈 라인, 신규 크루즈선 Grand Classica 공개

연중무휴로 팜비치항에서 출항하며 유일하게 2박 크루즈 상품을 제공하는 바하마 파라다이스 크루즈 라인(BPCL)은 Grand Celebration에 새롭게 추가된 신규 선박인 Grand Classica가 2018년 4월 13일부터 운항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원플러스원 개념의 특별 상품을 통해 Grand Classica 예약이 진행된다. 이를 통해 바하마 파라다이스는 팜비치항발 그랜드바하마섬행 노선을 매일 운항하는 유일한 크루즈 선사이자 바하마 최대 규모의 크루즈 상품 공급사가 될 전망이다.

◇하버 아일랜드, 2018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수영복 특집판 표지에 등장

1년에 한 번 발행되며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SI) 수영복 특집판(올캐리비안판 - 현지 판매 중)에서 하버 아일앤드의 청록색 바다가 표지 배경으로 등장했다. 올해 특집판의 커버 모델인 다니엘 헤링턴과 바하마 출신 모델 체이스 카터가 던모어 타운, 핑크샌드 비치, 론트리(Lone Tree)와 더불어 다채로운 파스텔톤 주택들을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했다. SI 제작진은 촬영 기간 동안 핑크샌드 비치 리조트에 머물면서 ‘더 랜딩’ 레스토랑과 Dake’s Shoppe 등 유명 상점을 빈번하게 방문했다.

◇계절 관광상품

이번 봄을 겨냥한 관광 상품과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다. 전체 목록과 준비 예정 상품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랜드아일 리조트 - 그레이트 엑서마섬에 위치해 있는 고요한 리조트, 스파로 숙박 일수에 따라 특별 할인을 제공하는 등 신규 상품을 출시했다. 7박을 하는 여행객은 최대 25%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티아모 - 안드로스섬의 티아모 리조트는 외지고 인적이 드문 곳을 선호하는 허니문 여행객에게 적격이다. ‘허니문 드림’ 패키지는 샴페인, 야외 저녁식사, 전용 해안 마을에서의 하루, 선셋 크루즈 등이 포함된다. 가격은 2인 기준 1박당 600달러부터 이용할 수 있다.

스텔라 마리스 리조트 클럽 - 스텔라 마리스 리조트 클럽은 개인 섬 느낌을 물씬 풍기는 롱아일랜드에 위치해 허니문 관광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커플 마사지, 자동차 렌탈, 바다가 보이는 킹사이즈 룸, 3식 제공이 포함된다. 가격은 2인 기준 1박당 2649달러부터 이용할 수 있다.

코브 엘루테라 - 코브 엘루테라가 출시한 캐리비안 어드벤처 패키지는 소라 잡기 스쿠버다이빙(반나절), 입식 패들보딩, 산호초 포인트 체험 다이빙 등을 즐긴 뒤 리조트의 호화 객실에서 1박한 후 익일 아침이 제공된다. 가격은 659달러부터 이용할 수 있다.

워릭 파라다이스 아일랜드 - ‘파라다이스 축하’ 패키지는 각종 기념일을 겨냥한 상품으로 1인당 75달러, 100달러 상당의 스파 서비스가 제공되며 차가운 프로세코 와인과 미니어처 럼케이크, 공항 수송 서비스 등이 포함된다.

샌디포트 비치 리조트 - 나소에 위치해 있으며 평온한 분위기의 샌디포트 비치 리조트는 5박 이상 숙박 시 최대 2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아틀란티스, 파라다이스 아일랜드 - 아틀란티스 리조트에서는 The Royal Lobby에서 진행되는 Junkanoo Fest부터 마리나 빌리지에서 열리는 Art Walk, 다양한 현지식 레스토랑 등 진정한 바하마 문화를 느낄 수 있으며 최대 300달러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호텔 개발 현황

나소/파라다이스 아일랜드

The Pointe의 마가리타빌 비치 리조트 - 세계적 뮤지션인 지미 버핏이 운영하는 마가리타빌 브랜드는 최근 나소 중심가에 있는 6에이커 상당의 부지에 2억5000만달러의 공사비가 투입되는 부동산 개발 계획을 발표했다. 부지에는 150실 규모의 호텔과 호화 레지던스 150곳, 정박지, 워터파크, 엔터테인먼트 센터, 그리고 브랜드의 상징인 마가리타빌 식음료 매장이 들어서게 된다. 이미 공사가 진행 중인 이 프로젝트는 2019년 중반부터 순차적으로 개장할 예정이며 45대의 요트가 정박 가능한 정박지와 요트 클럽, 2만4000ft² 규모의 리테일 매장이 포함된다.

Baha Mar - Baha Mar 메가리조트에는 로즈우드 호텔이 이번 봄에 개장 예정이며 SLS 호텔이 지난해 11월, 그랜드 하얏트 호텔이 지난해 4월에 이미 문을 연 상태다. 이 곳에는 총 300실의 호텔 객실과 레지던스 107곳이 구축되며 세계적 수준의 실내 장식과 다양한 다이닝, 나이트라이프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총 3곳의 호텔 브랜드들이 캐리비안 지역 최대 규모 카지노와 컨벤션 센터, 18홀 규모의 잭 니클라우스 시그니처 골프 코스, 3만ft² 규모의 ESPA 플래그십 스파, 기타 레스토랑과 바, 라운지 40여곳 등 각종 여가시설을 구축할 예정이다.

아웃아일랜드 지역

피스앤플렌티 호텔 - 엑서마섬을 상징하는 호텔로 최근 전면 리노베이션과 시설 현대화를 거쳐 재개장 했다. 호텔은 지난해 현지 부동산 개발 투자자인 Steve & Patrick Harrington, 바하마 출신 기업가인 버튼 로저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마이매미에 본사를 둔 SMS Lodging에 인수되었다. 조지타운 중심가에 위치해 있으며 워터프론트 객실 32실과 수영장, 레스토랑, 바 2곳, 그리고 엘리자베스항에 인접한 부두를 포함하고 있다.

Jack’s Bay - 타이거 우즈가 론칭한 브랜드인 TGR Design이 Jack’s Bay 개발사들과 공동으로 엘레우테라섬 Rock Sound 지역에 호화 리조트와 프리이빗 클럽을 건설할 예정이다. 현재 1단계 공사가 진행 중이며 우즈가 직접 설계한 10홀 규모의 골프 코스 The Playgrounds를 포함하고 있다. 또한 풀장 레스토랑과 바를 갖춘 핑크 하우스 비치 클럽이 올해 선보이게 된다. 그 밖에 18홀 규모 골프 코스와 오션프론트 객실, 코티지, 빌라를 포함한 리조트 편의 시설도 추가될 예정이다.

◇축제 및 이벤트

바하마 켄넬클럽 국제 도그쇼(3월 17~18일) - 제36회 국제 도그쇼 및 복종 훈련, 민첩성 경연대회가 나소에서 개최된다. 우수 품종, 복종 훈련, 달리기, 민첩성을 평가해 도그쇼 챔피언인 바하마 챔피언을 수여한다.

바하마 개요

바하마는 모든 관광객을 위한 ‘태양이 머무는 곳’으로 섬마다 각기 다른 관광지로서의 개성과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스쿠버 드라이빙, 낚시, 요트 및 보트 항해, 그리고 쇼핑과 다이닝까지 즐길 수 있다. 또한 접근성이 좋은 열대 관광지로 미국 세관당국의 사전 승인을 통해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으며 바하마 달러화는 미국 달러화와 환율이 동일하다. 하고 싶은 모든 것을 하거나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바하마에서는 더 나은 관광을 즐길 수 있다.
언론연락처: Bahamas Ministry of Tourism   General Manager, Global Communications - Bahamas Ministry of Tourism & Aviation   Anita Johnson-Patty       Weber Shandwick   Public Relations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바하마, 봄 시즌 관광객 맞이 관광상품 공개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