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코리아, 전문가용 헤어클리퍼 신제품 ‘HC1099/15’ 출시

2018-03-09 09:30
서울--(뉴스와이어)--필립스 코리아가 이·미용 전문기업 (주)씨제이비인터네셔널과 함께 신제품 헤어클리퍼 HC1099/15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HC1099/15 헤어클리퍼는 미용실, 이발소 등에서 사용하기 편한 전문가용 제품으로 새로운 컷팅 시스템과 소음 저감 기술을 적용해 시술 시 불편함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가장 중요한 날은 세라믹으로 짧게 디자인(shorter ceramic cutters)하는 한편, 피부에 직접 닿는 끝 부분을 둥글게 처리(Specially designed rounded tips)하여 안전한 컷팅 시스템을 완성했다. 시술 시 둥글게 디자인된 팁으로 연약한 피부는 보호하면서 짧게 디자인된 세라믹 칼날로 얇고 부드러운 머리카락이나 고르지 않은 머리카락도 쉽게 컷팅할 수 있다.

또한 소음 저감 기술인 ‘울트라 콰이엇 프로텍션(Ultra quiet protection)’ 기술을 적용해 55dB(데시벨)의 낮은 소음만을 내게 했다. 따라서 소리에 민감한 영 유아나 어린이들에게 시술 시에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유지관리 부분도 개선되었다. 기존 제품은 사용 후 오일 및 청소도구로 관리 해야 했지만 HC1099/15 헤어클리퍼는 방수등급 IPX7 인증으로 물 세척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보다 쉽게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HC1099/15 헤어클리퍼 제품은 본체와 충전용 어댑터, 길이 조절용 액세서리 3종, 옆머리용 액세서리 1종, 제품 보관용 하드케이스로 구성되었다. 가격은 8만원이며 전국 필립스 A/S 센터에서 2년간 무상 A/S가 제공된다.

씨제이비 개요

씨제이비는 미용기구 전문 회사다. 전국 250여개 공급처 및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미용학원 및 미용대학 미용학교에 다양한 제품을 제조·수입·유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cjb.com

연락처

씨제이비
제조관리과
차영훈
1544-4881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