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아카데미뷰티스쿨, ‘메이크오버’ 비법 1:1 무료 특강 실시

소개팅 메이크업·새내기 메이크업 등을 위한 ‘메이크오버’ 비법 무료 컨설팅

전문 강사가 1:1 진단 후 각 개인별 메이크업 및 헤어스타일 제안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전국 40여개 캠퍼스 중 선택 후 신청 가능

뉴스 제공
에스티유니타스
2018-03-08 17:24
서울--(뉴스와이어)--에스티유니타스의 뷰티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봄 시즌 한층 더 예뻐지는 ‘메이크오버(스타일링을 통해 분위기를 변화 시키는 일) 1:1 특강’을 3월 한 달간 무료로 연다고 8일 밝혔다.

‘메이크오버 1:1 특강’은 화장에 익숙하지 않은 대학 새내기, 소개팅을 앞뒀거나 갑작스럽게 중요한 미팅이 생긴 직장인, 뷰티 테크닉을 통해 변신을 원하는 사람 등을 위한 무료 뷰티 컨설팅 클래스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소속 전문 아티스트의 체계적인 가이드에 따라 각 개인에게 어울리는 스타일링 비법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전문 아티스트가 1:1 진단을 통해 얼굴 톤과 타입에 따른 퍼스널 컬러를 추천하고 얼굴형 등을 파악해 장점을 부각하면서 단점은 보완할 수 있는 헤어스타일을 제안한다. 신청자는 얼굴형에 어울리는 아이라인, 헤어라인 등 스타일링 비법을 코치 받을 수 있다. 신청자 혼자서도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코치 받은 내용을 토대로 직접 실습하고 실습이 끝나는 즉시 뷰티 전문가가 블러셔의 위치나 눈썹 라인, 적당한 헤어 볼륨 등을 상세하게 피드백해 준다.

참가를 원할 경우 MBC아카데미뷰티스쿨 홈페이지에 접속해 중점적으로 스타일링 받고 싶은 분야 및 집과 가장 가까운 캠퍼스를 선택하면 된다. 원하는 캠퍼스로 직접 전화해 신청할 수도 있다. 각 캠퍼스에 비치된 화장품과 메이크업 도구들을 수강자 전원에게 무료로 빌려줘 별도의 준비 없이도 수업을 들을 수 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김채호 대표는 “SNS에 올라온 뷰티 테크닉 영상을 따라 하는 것이 어려운 메이크업 초보자들은 뷰티 전문가와 직접 만나 개인에게 특화된 컨설팅을 받아 보는 것이 효과적”이라며 “업계 리딩 브랜드인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소속의 전문 아티스트가 각 개인별 장단점을 1:1 진단해 주기 때문에 만족도가 매우 높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헤어 자격증, 피부 자격증, 네일아트 자격증, 메이크업 자격증 등 다양한 뷰티 교육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전국 40여개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뷰티 학원이다.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매년 2만여명의 뷰티 아티스트를 배출하고 있으며 아시안게임, 전국체전 등 대규모 공식 스폰서로 풍부한 현장 경험 제공은 물론 수많은 국제 대회에서 입상자를 배출하는 등 명성을 해외까지 확장하고 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tunitas.com

연락처

에스티유니타스 홍보대행
KPR
박수연
02-3406-22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