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플러스코스메틱스, 유전자로 미래 피부 유형 진단하는 ‘유전자 테스트 프로모션’ 실시

개인의 피부, 비만 등 유전자 정보 사용하여 피부 유형 분석

2018-03-09 08:50
서울--(뉴스와이어)--㈜엠플러스코스메틱스가 론칭한 16가지 피부 유형별 맞춤 화장품 16DROPS는 13일까지 3개월 이상 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에게 10만원 상당의 유전자 테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유전자 테스트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동봉된 키트를 이용해 질병관리본부에서 인증한 유전자 검사를 받을 수 있고, 일주일 이내에 판독 결과를 받는다.

과학적으로 증명된 Real-time PCR 기법을 이용하여 오랜 경험과 숙련도 높은 연구진들에 의해 판독되는 유전자 검사 결과는 현재 피부 상태뿐 아니라 미래의 상태까지 예측해 준다.

소비자들에게 배송되는 유전자 검사 요약 보고서는 피부 노화, 색소 침착, 피부 탄력, 비타민C, 체질량지수, 콜레스테롤, 중성지방농도 등 7개 항목 유전자에 대한 정보와 개인 유전자 정보에 의거한 피부 관리 방법, 식이요법 및 생활 습관 개선 방법까지 상세히 알려준다.

테스트는 바이오벤처 1호로 분자 진단 및 유전자 시약 부문을 주력으로 영위하고 있는 바이오니아와 MOU 체결을 맺고 진행되고 있다.

16DROPS 이샬롬 대표는 “피부 유형을 16가지로 분류하여 현재 자신의 피부 상태를 알고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고, 특히 유전자 검사를 통해 나의 유전자가 어떤 부분이 취약한지 미리 알고 대비하면 피부 관리에 매우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며 “베타 테스트를 통해 화장품을 사용한 소비자들이 벌써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16DROPS 김태하 마케팅팀장은 “현재 유전자 키트 이벤트가 크라우드 펀딩 와디즈를 통해 진행되고 있으며 유전자 테스트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정가의 50% 가격인 4만9500원에 한시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며 “브랜드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16DROPS 드롭박스(스킨케어세트) 3개월분을 결제하면 유전자 테스트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고 밝혔다.

유전자 테스트 및 이벤트 참여는 와디즈 혹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엠플러스코스메틱스 개요

엠플러스코스메틱스는 피부개선효과를 위해 피부를 16가지로 세분화하고 피부 상태에 따라 최적의 제품을 추천하는 맞춤화장품 16DROPS를 론칭했다. 피부 유형별 최적의 포뮬레이션 및 제형 개발을 위해 30년 동안 제형과 처방을 고민해온 전문가와 함께하는 연구개발을 진행하며 피부 개선효과와 소비자 만족감을 높이는 설계를 개발하였고, 3천여명 이상의 피부특성데이터를 확보하여 특허를 등록했다. 2017년 벤처포트로부터 투자 유치 후 미래부 주관 투자연계형 기업성장 R&D지원 사업에 선정되어 객관적인 지표에 의해 개인의 특성을 반영한 제품을 추천하기 위해 연구 개발하고 있다. 현재와 미래 피부 고민으로 지친 소비자에게 16DROPS는 혁신적인 화장품의 기준으로 자리잡게 될 것이다.

와디즈: http://www.wadiz.kr/web/campaign/detail/17315

웹사이트: http://www.16drops.com

연락처

(주)엠플러스코스메틱스
대외협력팀
김태하 팀장
070-7010-631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엠플러스코스메틱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