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G 테크놀로지스, 모블리의 프로세스 모빌리티 플랫폼 인수

ASG의 기업 정보 관리 솔루션과의 통합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 능력을 갖춘 신속한 디지털 변환 가능해져

2018-03-08 14:30
네이플스, 플로리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ASG 테크놀로지스(ASG Technologies, 이하 ‘ASG’)가 혁신적인 비즈니스 프로세스 모빌리티 플랫폼 기업인 모블리(Mowbly)를 인수했다고 7일 발표했다.

ASG 테크놀로지스는 세계 유수의 기업들을 위해 정보 접근, 관리, 제어에 관한 입증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믿을만한 기업이다.

이번 인수로 ASG는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Business Process Management (BPM)) 능력을 갖추게 되어 사업 정보 관리 능력이 향상되고 모바일 우선 접근을 통해 로우 코드(low-code) 애자일 플랫폼의 관점에서 애플리케이션과 프로세스를 구축할 수 있게 됐다.

점점 그 수가 늘어나는 모바일 근로자들 사이에서 IT 소비에 대한 기대치는 상당히 높다. 이제 사용자들은 어디서 일을 하든 어떤 장치를 사용하든 관계없이 사업을 촉진하는 정보,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스에 대한 즉각적인 접근을 기대한다. IT 조직들은 언제 어디서든 완벽하고 안전하게 프로세스 중심 컨텐츠와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기 위해 비즈니스 사용자들과 함께 효과적으로 작업해나가고자 한다. 이러한 실시간 데이터 및 정보에 대한 사업적 필요성의 대두는 전세계 기업들 사이에서 보다 광범위한 디지털 변환이 시작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조직들은 근로자의 생산성을 높이고 비즈니스 프로세스 실행을 가능하게 하는 새로운 방법을 계속 모색하고 있다. 그러나 빠른 시간에 기업 정책에 맞춰 디지털 변환을 실행하는 것은 IT 조직과 비즈니스 리더들 입장에서 볼 때 상당히 중대한 도전이다.

ASG의 모블리 인수를 통해 기업들은 차세대 디지털 변환을 포용할 수 있게 될 것이다. BPM 기능 도입으로 사용자들은 ASG 솔루션에 최적화되어 있고 제3자 시스템과 통합이 가능하며 다중 리포지토리로 확장할 수 있는 복잡한 양방향 프로세스를 쉽게 정의·관리·자동화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들은 ASG 모비우스(ASG Mobius)를 통해 서류 검토 및 승인 같은 정책 관련 작업 흐름을 신속하게 정의하고 ASG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인텔리전스(ASG Enterprise Data Intelligence)를 통해 중요한 데이터 요소의 변화에 응답하는 등 작업 흐름 서비스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고객과 파트너가 전문 기술을 필요로 하지 않는 로우 코드 접근 및 비주얼 디자이너를 활용해 (ASG 워크스페이스(ASG Workspaces) 위젯을 비롯한) 웹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구축할 수 있으므로 모블리와의 통합은 기민한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도움이 된다. 개방형 플랫폼에서 기존 ASG 제품군의 컨텐츠, 분석 및 이행 능력을 활용하는 작업 흐름, 프로세스, 애플리케이션 구축 능력을 갖출 경우 기업들은 사용자들이 PC, 태블릿, 스마트폰 및 기타 모바일 장치에서 필요로 하는 정보와 프로세스를 효율적이고 안정적으로 제공할 수 있다.

ASG 테크놀로지스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 찰스 샌스베리(Charles Sansbury)는 “기업들은 데이터에서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얻고 작업 흐름과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며 정보 및 애플리케이션 사용을 효과적으로 통제해야 한다는 압박감에 시달린다”며 “모블리의 프로세스 모빌리티에 대한 접근 방식을 보면 모블리가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완벽하게 관리하면서 사용자 경험을 높이고자 하는 현대 기업들의 요구에 발맞춰 오늘날의 시장에서 나름의 독특한 관점과 능력을 갖고 있음을 알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모블리의 프로세스 모빌리티 능력을 ASG에 추가함으로써 ASG의 고객과 파트너는 향후에도 계속 협력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모블리의 최고경영자 비네시 스와미나탄(Vignesh Swaminathan)은 “기업들은 모바일 앱 구축의 핵심이 되는 비즈니스 프로세스 구현의 필요성에 집중하기보다 모바일 앱 구축 접근 방식과 관련해 사업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지 고민하느라 많은 시간을 허비하곤 한다”며 “이 원칙은 우리가 프로세스 모빌리티 플랫폼 및 ASG와 공유하는 비전을 발전시키는데 있어서 원동력이 됐고 우리의 능력을 한 단계 끌어올려줄 이상적인 회사를 만들 수 있게 해주고 있다”고 말했다.

오늘날 ASG 테크놀로지스는 정보 관리 및 시스템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최근 9분기 연속 라이선스 수익이 증가하는 등 사업에 상당한 탄력이 붙고 있다. ASG 테크놀로지스와 이 회사의 제품, 그리고 이 회사가 어떤 방법으로 기업들이 사업에 가치를 더하고 사업 데이터의 규모를 계속 키워갈 수 있도록 돕는지 알려면 www.asg.com 을 방문하면 된다.

ASG 테크놀로지스(ASG Technologies) 개요

ASG 테크놀로지스(ASG Technologies Group, Inc.)는 모든 기업 고객들이 안심할 수 있는 정보에 대한 접근, 관리 및 제어를 제공한다. 이러한 솔루션들은 기업들이 인력 생산성을 개선하고 기업의 결정을 지원하도록 정보를 정확하고 시기 적절하게 파악하고 기존의 환경에서 첨단 환경에 이르는 플랫폼 간의 데이터 가시성을 개선하는 데 필요한 컴플라이언스 문제를 해결하도록 지원한다. 포춘 선정 500대 글로벌 기업들이 그들의 IT 투자를 최적화할 업체로 ASG 테크놀로지스를 신뢰하고 있다. ASG 테크놀로지스는 1000명 이상의 직원이 전세계 3000여 글로벌 고객들을 지원하는 세계적인 기술 솔루션 제공업체다. 추가 정보는 www.asg.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30700534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asg.com/

연락처

ASG
제시카 혼-카바나(Jessica Hohn-Cabana)
+1 508-353-3454
Jessica.Hohn-Cabana@asg.com

버전 2.0 커뮤니케이션즈(Version 2.0 Communications)
크리스텐 레더스(Kristen Leathers)
+1 617-426-2222
ASG@v2comm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