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시스템즈, 2018 Year in Infrastructure Awards 디지털화: 인프라의 발전, 혁신 프로젝트 출품 시작

수상자는 런던에서 열리는 Year in Infrastructure 2018 컨퍼런스에서 발표

뉴스 제공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나스닥 BSY
2018-03-08 14:05
엑스턴, 펜실베이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발전적인 인프라를 위해 종합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인 벤틀리시스템즈(Bentley Systems, Incorporated)가 2018년 3월 5일부터 the Year in Infrastructure 2018 Awards의 프로젝트 출품 접수를 받는다.

4차 산업 전문가들로 구성된 독립 심사 위원단의 채점으로 수여되는 본 상은 프로젝트 납품 및 자산 성과를 향상시키고 디지털 혁신을 이룬 인프라 프로젝트에 시상한다. 출품 마감일은 2018년 4월 30일이다.

Year in Infrastructure Awards(구 Be Inspired Awards)는 벤틀리가 매년 개최하는 Year in Infrastructure 컨퍼런스의 주요행사로서 올해 컨퍼런스는 10월 15~18일에 런던의 힐튼 런던 메트로폴에서 열린다.

시공 전/구상 단계, 설계, 시공, 운영 등 프로젝트가 어떤 단계에 있든 상관없이 벤틀리 소프트웨어 사용자라면 누구나 Year in Infrastructure 시상식에 참여할 수 있다. 각 분야별로 선정된 최종 결선 진출자 세 팀은 벤틀리시스템즈의 초대 게스트로 런던에서 개최되는 Year in Infrastructure 2018 컨퍼런스에 참석하게 된다. 최종 결선 진출자들은 컨퍼런스 일정 중 심사 위원단, 산업 리더들과 100명 이상의 언론인들 앞에서 자신이 수행한 프로젝트를 발표하게 된다.

벤틀리 Year in Infrastructure Award 출품만으로도 프로젝트는 유수의 글로벌 인프라 커뮤니티로부터 산업의 기여와 공로를 인정받는다. Year in Infrastructure Awards 참가자들에게는 다음과 같은 혜택이 주어진다.

· 약 15만명의 전 세계 핵심 언론, 정부, 4차 산업 최고지도자들에게 인쇄본 및 디지털 형식으로 배포되는 벤틀리의 Infrastructure Yearbook에 인프라 프로젝트가 게재됨으로써 세계적인 인지도를 얻을 수 있으며, 모든 수상자와 최종 결선 진출자의 프로젝트는 벤틀리의 웹사이트에 소개된다.

· 디지털 혁신을 통해 해당 프로젝트에 부가된 성과 및 가치를 기존 및 잠재 고객들에게 소개함으로써 경쟁력을 향상시킨다.

· 전 세계 언론사에 보도되며, 언론사에 각 프로젝트를 마케팅 및 프로모션하는 데 있어서 벤틀리팀의 지원을 받는다.

매슈 사이먼(Matthew Simon) HNTB 부사장은 “우리 프로젝트가 2017년 수상작이 된 것은 HNTB에 잊지 못할 큰 사건이다”며 “수상을 통해 새로운 기술을 채택하고 이를 다른 프로젝트와 다른 작업에 사용할 수 있음을 보여준다. HNTB는 고객들에게 신뢰받는 조언자가 되어 매일 프로젝트를 납품하고 있다”고 말했다.

올해 새롭게 추가된 분야를 포함해 총 19개 Year in Infrastructure 2018 Awards 분야에서 각 분야의 디지털화 발전에 대한 시상을 진행한다.

· 교량 분야의 혁신
· 건물 및 캠퍼스 분야의 혁신
· 통신망 분야의 혁신
· 시공 분야의 혁신
· 디지털 시티 분야의 혁신
· 환경 엔지니어링 분야의 혁신
· 제조 분야의 혁신
· 광산업 및 해양 엔지니어링 분야의 혁신
· 전력 생산 분야의 혁신
· 프로젝트 납품 분야의 혁신
· 철도 분야의 혁신
· 현실 모델링 분야의 혁신
· 도로 분야의 혁신
· 도로 및 철도 자산 성과 분야의 혁신
· 구조 엔지니어링 분야의 혁신
· 유틸리티 및 산업 자산 성과 분야의 혁신
· 유틸리티 송배 분야의 혁신
· 상하수 처리 플랜트 분야의 혁신
· 수하수도 및 우수망 분야의 혁신

Year in Infrastructure 2018 컨퍼런스의 주제는 디지털화: 인프라의 발전이다. 이번 컨퍼런스는 Bentley Institute가 진행하며 벤틀리 임원들과 영국 국립 인프라 위원회 위원장인 존 아미트 경(Sir John Armitt)을 비롯한 초청 연사들이 주제 기조 연설을 맡는다. 또한 6개의 산업별 포럼에는 선도적인 업계 전문가의 기조 연설, 소통형 워크숍, 패널 토론, 솔루션 시연 세션이 준비되어 있다. 포럼 분야는 다음과 같다.

· 건물 및 캠퍼스
· 디지털 시티
· 산업 인프라
· 철도
· 및 교량
· 유틸리티 및 수도

Year in Infrastructure Awards 프로그램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거나 프로젝트를 출품하려면 Year in Infrastructure Awards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된다.

벤틀리시스템즈 Year in Infrastructure 컨퍼런스 개요

Bentley Institute가 진행하는 Year in Infrastructure 컨퍼런스는 모범 사례 및 디지털화 기술을 중심으로 전 세계 인프라 설계, 시공, 운영의 리더인 임원들이 모이는 자리이다. 이 컨퍼런스는 인프라 산업을 좌우할 현재의 우선 순위와 기회를 탐색하는 선도적 포럼으로 국제적 인정을 받고 있다. 참석자들은 산업 리더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포럼과 토론에 참여하며 인프라 납품 및 운영의 미래를 만드는 기술과 모범 사례를 만난다.

벤틀리시스템즈(Bentley Systems) 개요

벤틀리시스템즈는 엔지니어업체, 건축업체, 지리 공간 전문가, 시공업체, 자영업체가 인프라의 설계, 시공, 운영에서 앞서나갈 수 있도록 종합적인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이다. 벤틀리시스템즈의 사용자들은 인프라 생애주기 전반에 걸쳐 각 분야 간의 정보 이동성을 활용함으로써 보다 나은 성과의 프로젝트와 자산을 납품할 수 있다. 벤틀리 솔루션에는 정보 모델링을 위한 MicroStation 애플리케이션, 통합 프로젝트 납품을 위한 ProjectWise 공동 작업 서비스, 지능형 인프라 달성을 위한 AssetWise 운영 서비스 등이 있으며 맞춤 성공 플랜을 통한 종합적인 관리형 서비스가 함께 제공된다.

1984년에 설립된 벤틀리는 50여개 국가에 30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6억달러 이상의 연간 수익을 내고 있으며 2011년부터는 연구, 개발 및 인수에 10억달러 이상을 투자하고 있다.

벤틀리시스템즈에 대한 추가 정보는 www.bentley.com 에 있다. 벤틀리시스템즈의 최신 소식이 필요하면 RSS feed 구독을 통해 벤틀리 보도 자료와 뉴스 알림을 받을 수 있다. Year in Infrastructure 컨퍼런스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벤틀리의 프리미어 사고 리더십 행사에 대한 정보가 있다. 연례 행사인 Year in Infrastructure Awards에 선정된 혁신적인 인프라 프로젝트 목록은 벤틀리의 Infrastructure Yearbooks에서 검색 가능하다. 인프라 커뮤니티의 회원들 간의 상호의사소통을 통한 학습 기회를 가질 수 있는 전문적인 네트워킹 사이트에 접속하려면 Bentley Communities를 방문하면 된다.

누적 인프라 투자의 가치에 기반해 전 세계 최고의 공공 및 민간 부문 인프라 소유자를 나열한 Bentley Systems만의 Bentley Infrastructure 톱500 소유자 랭킹을 다운로드 하려면 BI 500(https://goo.gl/kuzzVm)을 방문하면 된다.

Bentley, “B” Bentley 로고, AssetWise, MicroStation, ProjectWise는 Bentley Systems, Incorporated 또는 직간접으로 전체를 소유한 자회사의 등록 또는 미등록된 상표이거나 서비스 마크이다. 기타 상품 및 제품명은 각 소유주의 상표이다.

웹사이트: http://www.bentley.com

연락처

벤틀리 시스템즈(Bentley Systems, Incorporated)
제니퍼 머과이어(Jennifer Maguire)
+1 610-458-2695
jennifer.maguire@bentle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