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키바, 아나플랜과 플랫폼 통합

제휴 통해 고객사의 실적 관리보고 간소화 기대
출처: Workiva Inc.
2018-03-08 13:45
에임스, 아이오와/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8년 03월 08일 -- 기업 생산성을 위한 솔루션 분야의 선도업체인 워키바(Workiva)(뉴욕증권거래소:WK)와 대표적인 커넥티드 플래닝(Connected Planning) 업체인 아나플랜(Anaplan)이 고객사들의 원활한 실적 관리보고 지원을 위한 제휴를 체결했다고 7일 공동 발표했다. 이 제휴는 라스베이거스 아나플랜 허브2018(Hub 2018)에서 발표됐다.

워키바는 자사의 Wdesk 플랫폼을 아나플랜의 커넥티드 플래닝 플랫폼과 통합해 기획 및 분석, 관리보고, 특정 산업 규제준수 프로세스, 전사적 통합 및 재무보고를 포함해 핵심적인 재무 및 회계 기능을 현대화한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데이터가 통합된 플랫폼 간에 직접적으로 전달되기 때문에 워키바 고객들은 아나플랜 커넥티드 플래닝 플랫폼의 모든 범위와 기능에 접근할 수 있다. 고객들은 이제 구식의 단절된 스프레드시트 기획 및 분석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구조화할 수 있다.

사용자들이 아나플랜의 기획, 분석 및 보고 데이터를 Wdesk 플랫폼에 통합하면 동기화된 데이터, 동적 주석, 제어된 협업, 세부 사용권한 및 투명한 감사 추적 등 Wdesk의 모든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Wdesk는 사용자가 통합 보고서를 작성하는 방법을 간소화해 내러티브가 문서, 스프레드시트, 프레젠테이션 전반에서 데이터에 연결되도록 지원한다.

매트 리자이(Matt Rizai) 워키바 회장 겸 CEO는 “아나플랜과의 제휴로 회사 실적보고 및 정보공개를 포함한 재무기획 및 보고 프로세스의 전환을 위한 완벽한 종단간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며 “아나플랜을 통해 우리 고객들은 중요한 기획 데이터를 Wdesk에 직접 연결할 수 있기 때문에 Wdesk는 강력한 연결, 감사 능력 및 제어 기능을 갖춘 신뢰할 수 있는 관리 및 규제 보고 데이터의 중앙저장소가 된다”고 말했다.

샘패스 그로마탐(Sampath Gromatam) 아나플랜 제품 부사장은 “워키바와의 제휴는 역동적이고 협업적이며 지능적인 커넥티드 플래닝을 통해 고객이 최선의 사업성과를 달성하도록 지원하려는 우리의 지속적인 노력의 결과”라며 “아나플랜은 성장하는 파트너 생태계에 맞춘 개방형 플랫폼으로 이번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기획 및 규제 보고용 종단간 솔루션에 유연성과 다양한 선택이 추가됐다”고 말했다.

통합된 Wdesk및 Anaplan 플랫폼은 즉시 사용 가능하다.

아나플랜은 이번 주 허브2018(Hub 2018)에서 커넥티드 플래닝(Connected Planning)의 미래를 발표했다. 업계의 비전 제시자, 대표 및 전문가들은 물론이고 영감을 얻기를 원하는 사람들이 라스베이거스에서 3월 7일까지 진행된 허브에 참가해 커넥티드 플래닝의 비전을 공유했다.

워키바(Workiva) 개요

워키바는 사람들이 일하는 방식을 현대화하는 직관적인 클라우드 플랫폼인 Wdesk를 제공한다. Wdesk는 포춘500대 기업의 70%를 포함해 수천 개의 조직에서 사용되고 있다. Wdesk는 제어된 협업, 데이터 연결, 세부 사용권한, 전면적 감사 추적 기능을 제공하는 데이터 관리 엔진을 기반으로 한다. Wdesk는 위험을 최소화하고 생산성을 개선해 사용자들이 확신을 가지고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을 할 수 있게 도와준다. 워키바는 16개 도시에 사무소를 운영 중이며 1200명 이상을 고용하고 있다. 본사는 아이오와 주 에임스(Ames)에 있다. 자세한 정보는 workiva.com 참조

이 내용은 포춘(FORTUNE) 또는 타임(Time Inc.)의 확인을 거치지 않았다. FORTUNE 500®은 타임(Time Inc.)의 등록상표이며 라이선스에 의거해 사용된다. 포춘 및 타임은 워키바와 제휴 관계가 아니며 제품 또는 서비스를 보증하지 않는다.

아나플랜(Anaplan) 개요

대표적인 커넥티드 플래닝(Connected Planning) 업체인 아나플랜(Anaplan)의 특수목적 소프트웨어는 특허 받은 하이퍼블록(Hyperblock) 엔진을 기반으로 하며 역동적이고 협력적이며 지능적인 기획을 지원한다. 거대하고 빠르게 성장하는 전세계 회사들은 아나플랜의 솔루션을 사용해 시장을 주도하는 필수적인 의사결정을 가속화하고 신뢰할 수 있는 계획을 세우는 데 필요한 사람과 데이터를 연결한다. 아나플랜은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비상장기업으로 20개의 사무소와 175명의 전문 파트너 및 전세계 850개 이상의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anaplan.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30700597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워키비아(Workiva Inc.)   케빈 맥카시(Kevin McCarthy)   +1 515-663-447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워키바, 아나플랜과 플랫폼 통합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