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코리아, ‘내 사연이 구작가의 작품이 되는‘ 흥그림센터 사연 공모 이벤트 개최

‘내 삶을 흥하게 한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주제로 청년들이 공감할 수 있는 사연 모집

선정된 우수 공감 사연을 토대로 캐릭터 ‘베니’의 구작가가 직접 그림 작품 제작해 발표

31일까지 흥해라 청춘 캠페인 페이스북에 댓글 남기기로 참여 가능

뉴스 제공
바이엘코리아
2018-03-08 10:54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생명과학 기업 바이엘코리아(대표이사 잉그리드 드렉셀)가 청년 공감 프로젝트 ‘흥해라 청춘’의 일환으로 토끼 캐릭터 ‘베니’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구작가(구경선)와 함께 ‘흥그림센터’ 사연 공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흥그림센터’ 이벤트는 ‘내 삶을 흥하게 한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주제로 대한민국 청춘들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사연을 모집하고 이를 토대로 구작가가 그림 작품을 제작, 발표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흥해라 청춘’ 캠페인 페이스북내 게재된 이벤트 소개 글에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바이엘코리아와 구작가는 우수 공감 사연을 제공한 5명을 선정해 나만을 위한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구작가의 작품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특별 제작된 베니 캐릭터 굿즈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흥해라 청춘 캠페인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바이엘코리아의 ‘흥해라 청춘’ 프로젝트는 우리 시대 청년들이 흥을 잃지 않고 삶을 흥하게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응원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바이엘코리아는 청년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그치지 않고 청년들의 이야기를 듣겠다는 취지에서 큰 귀로 상대의 말을 듣고 공감을 잘 하는 베니 캐릭터와 이 캐릭터를 바탕으로 활발히 활동 중인 구작가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2017년 12월부터 흥해라 청춘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또한 ‘흥해라 청춘’ 캠페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구작가가 청년들을 응원하는 인터뷰 영상과 베니 캐릭터를 활용한 SNS 콘텐츠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2018년 상반기에 바이엘코리아는 ‘흥해라 청춘’ 캠페인의 일환으로, 삶을 ‘흥’하게 하는 스토리를 가진 청년들과 함께 청춘들을 직접 찾아가 소통하는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다.

한편 바이엘코리아는 60여년간 한국 사회에서 활동하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왔다. 특히 2013년부터는 청년들의 열정을 지원하고자 디지털 헬스케어 및 스마트팜 분야의 뛰어난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프로그램인 ‘그랜츠포앱스(Grants4Apps)’를 통해 청년들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다.

바이엘 개요

바이엘은 생명 과학 분야에서 헬스케어와 농업 분야에서 핵심 역량을 지닌 글로벌 기업이다. 바이엘의 제품과 서비스는 인류를 이롭게 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혁신, 성장, 높은 수익을 통한 가치 창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바이엘은 지속 가능한 성장의 원칙에 근거하여 기업 시민으로서의 사회적, 윤리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회계연도 2017년 기준, 약 9만9800명의 임직원이 바이엘에 근무하고 있으며 매출은 350억유로, 자본 지출은 24억유로, R&D 투자는 45억유로에 달한다.

흥해라 청춘 캠페인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Bayer.Cheer4youth
흥해라 청춘 캠페인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bayer_cheer4youth/

웹사이트: http://www.baye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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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PR
윤영산 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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