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3월 학력평가 당일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 개최

8일 밤 10시 30분 홈페이지서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 실시

3월 학력평가 총평 및 학습점검, 3평 이후 올바른 공부 전략에 대해 공개

영어 이명학 강사 진행·국어 김승리·수학 김경한·배성민·영어 하지웅 강사 참여

뉴스 제공
디지털대성 코스닥 068930
2018-03-07 15:20
서울--(뉴스와이어)--통합 교육기업 (주)디지털대성(대표 김희선)이 운영하는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3월 학력평가 당일인 8일 밤 10시 30분 ‘3월 학평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를 실시한다.

‘3월 학평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에서는 3월 학력평가를 총평하고, 학습점검과 진단, 3평 이후의 올바른 공부 전략에 대해 짚어본다. 이번 설명회는 영어 이명학 강사가 사회자로 나서 국어 김승리, 수학 김경한, 배성민, 영어 하지웅 강사와 함께 토크 콘서트 방식으로 진행한다.

특히 사전에 신청 받은 실제 학생들의 학습법을 국어, 영어, 수학 과목별 강사가 직접 분석해 날카로운 조언을 해주는 코너는 많은 학생의 공감을 얻을 것으로 전망된다.

대성마이맥은 3월 학력평가는 자신의 실력을 객관적으로 평가 받는 첫 번째 기회로 성적에 연연하기보다는 현재 성적 위치를 파악하고, 구체적인 목표 설정과 학습 방법을 재정비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라이브 설명회가 취약한 부분을 보완하고, 수능까지의 학습 전략을 세우는 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3월 학평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성마이맥: http://www.mimacstudy.com

웹사이트: http://www.digitaldaesung.com

연락처

디지털대성 홍보대행
서울IR네트워크
PR사업본부
서종희 과장
02-783-062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디지털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