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인테그레이션스, 유동적 구성이 가능한 오프라인 스위처 IC 구성 InnoSwitch3-Pro 제품군 출시... USB PD 3.0 + PPS 지원

InnoSwitch™3-Pro 통합 스위처, 전압 및 전류를 아주 세밀한 폭으로 디지털 조정할 수 있어 배터리 충전을 정밀하게 제어하고 DC-DC 포스트 레귤레이터를 제거

뉴스 제공
Power Integrations, Inc. 나스닥 POWI
2018-03-07 14:55
산호세,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너지 효율적인 전력 변환용 고전압 집적 IC의 선도업체인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Nasdaq: POWI)가 오프라인 CV/CC 및 CP 플라이백 스위처 IC를 구성할 수 있는InnoSwitch3-Pro 제품군의 출시를 6일 발표했다.

새 디바이스는 모든 라인과 부하 조건에서 최대 65W의 전력과 최대 94%의 효율성을 달성할 수 있어 간단한 2-와이어 I2C 인터페이스를 통해 정밀하고 유동적 조정 가능한 전압(10mV 폭) 및 전류(50mA 폭) 제어를 실현할 수 있다. 이 디바이스는 마이크로 컨트롤러와 쌍으로 구성되거나, 시스템 CPU로부터 입력을 수신하여 오프라인 파워 서플라이를 제어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에는 USB Power Delivery (PD) 3.0 + PPS, Quick Charge™ 4/4+, AFC, VOOC, SCP, FCP 및 기타 산업 및 소비자용 배터리 충전기, 디머블 LED 밸러스트 드라이버 및 필드 구성 가능한 산업용 파워 서플라이를 비롯하여 거의 모든 고속 충전 프로토콜이 포함되어 있다.

InnoSwitch3-Pro 전력 변환 IC에는 마이크로 프로세서 VCC 서플라이가 포함되어 외부 LDO 없이 마이크로 컨트롤러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으며, 메인 파워 출력을 활성화/비활성화하는 데 사용되는 n-채널 FET 드라이버도 포함되어 있다. 통합된 버스 전압, 전류 및 fault-reporting 원격 측정 및 유동적 구성이 가능한 보호 기능(OTP, 라인 OV/UV, 출력 OV/UV, 단락 보호 등)이 결합되어 정교한 오프라인 파워 서플라이의 BOM 수가 대폭 감소되고, 설계가 현저히 간소화되었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제품 마케팅 이사인 Shyam Dujari는 “AC-DC 전력 변환 시장은 현재 신속하게 변화하고 있다. 시스템 설계자는 최근에 완성된 USB PD 3.0 + PPS 사양을 비롯한 다양한 고속 충전 프로토콜에 적응할 수 있는 프로그래밍 가능한 솔루션을 원하고 있다”며 “넓은 범위에서 파워 서플라이의 출력 전압 및 전류를 정밀하게 제어할 수 있는 능력은 생산량이 적은 전문 애플리케이션의 설계자에게도 매우 유용하다. 설계자는 제조 또는 설치 과정에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여러 제품군을 위한 단일 보드 설계를 손쉽게 구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고 덧붙였다.

새로운 InnoSwitch3-Pro IC는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고속 디지털 통신 기술인 FluxLink™와 동기 정류, 유사 공진(QR) 스위칭, 정밀한 2차측 피드백 센싱 및 피드백 컨트롤 회로를 사용한다. 디바이스는 절연 배리어를 브릿지하기 위해 CQC, UL 및 TUV(EN60950) 인증을 받았으며, 제품의 InSOP™-24D 패키지는 높은 신뢰성, 서지 보호 및 ESD 견고성을 위해 1차측과 2차측 간의 확장된 연면거리(>11.5mm) 및 공간거리를 갖춘 로우 프로파일, 열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InnoSwitch3-Pro IC는 스마트폰,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 스피커 등 애플리케이션이나 부하 컨트롤 또는 구성 가능한 출력을 요구하는 비충전형 애플리케이션용 고속 충전 프로토콜에 적합하다. 현재 샘플 판매 중이며, 1만개 단위로 가격은 $1.12 달러이다. InnoSwitch3-Pro IC에 대한 기술 지원은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웹사이트에서 제공된다. www.power.com/products/innoswitch/innoswitch3-pro.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개요

Power Integrations, Inc.는 고전압 전력 변환을 위한 반도체 기술의 선도적 혁신 기업이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제품은 재생 가능한 에너지의 생산과 밀리와트에서 메가와트에 이르는 범위의 애플리케이션에서 효율적인 전력 전달 및 소비를 가능하게 해주어 클린 파워 에코시스템에 중요한 기여를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power.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wer Integrations, InnoSwitch, FluxLink 및 Power Integrations 로고는 Power Integrations,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며 기타 모든 상표는 각 상표권자의 재산이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768198&lang=en

InnoSwitch3-Pro: http://goo.gl/XaafLb

웹사이트: https://www.power.com/

연락처

미디어 담당자
Peter Rogerson
Power Integrations, Inc.
+1 (408) 414-8573
peter.rogerson@power.com

언론 기관 담당자
Nick Foot
BWW Communications
+44-1491-636 393
nick.foot@bwwcomm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