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르시, ‘차이나 비즈니스 로 어워즈 2017~2018’에서 뱅킹 및 금융 부문 수상

뉴스 제공
Dorsey & Whitney LLP
2018-03-07 14:30
베이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국제 로펌 도르시 앤 휘트니(Dorsey & Whitney LLP)가 차이나 비즈니스 로 저널(China Business Law Journal)이 발간한 차이나 비즈니스 로 어워드 2017~2018(China Business Law Awards 2017~2018)에서 ‘뱅킹 및 금융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6일 발표했다.

이 상은 중국에 주력하는 기업 법률자문, 고위급 관리자, 전세계 법률 전문가들이 차이나 비즈니스 로 저널에 제공한 후보 및 논평을 기반으로 하며 이와 더불어 후보 업체의 대표적인 거래, 사건 및 기타 주목할 만한 성과를 평가해 선정한다.

도르시의 뱅킹 인더스트리 그룹(Banking Industry Group)은 중국의 유수 금융기관을 비롯해 전세계 은행들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250여 명의 변호사들로 구성돼 있다. 뉴욕 기반 파트너로 회사의 미중 법무 그룹 공동대표인 러니어 새퍼스타인(Lanier Saperstein)은 “도르시가 큰 관심을 갖고 주력 중인 중국의 대형 은행 및 금융기관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 성과를 인정받아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중국의 많은 유수 은행들을 비롯해 중국 금융기관들이 중국 및 미국에서 자문을 위해 도르시의 변호사들을 찾는다는 데 큰 자부심을 느낀다”고 밝혔다. 이어 “그들이 미국에서 진행 중인 사업 규모가 증가함에 따라 우리도 그들에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를 갖추고 있으며 이번 상이 그것을 증명해준다”고 말했다.

피터 콘(Peter Corne) 상하이 사무소 대표는 “도르시는 중국에서 다양한 업계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경쟁 부문인 뱅킹 및 금융 분야에서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고 말했다.

도르시는 중국에서의 업무를 통해 많은 상을 수상했으며 여기에는 차이나 비즈니스 로 어워드 ‘보험 및 재보험(Insurance & Reinsurance)’ 부문 및 차이나 비즈니스 로 저널 ‘올해의 거래(Deal of the Year)’ 상 등이 포함된다.

도르시 &휘트니(Dorsey & Whitney LLP) 개요

도르시는 1912년부터 소중한 비즈니스 파트너로 의뢰인들의 신뢰를 받았다. 미국 전역과 캐나다, 유럽, 아시아 태평양 등지에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의뢰인들의 법률 및 비즈니스 상의 요구에 종합적이고 선제적인 접근을 제공하고 있다. 도르시는 금융, 에너지, 식품 및 농산물기업, 의료, 광업 및 천연자원, 민관 프로젝트 개발 분야, 주요 비영리 및 정부 기관 등 광범위한 업계에서 세계적으로 성공한 많은 회사들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30600627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dorsey.com

연락처

도르시 앤 휘트니(Dorsey & Whitney LLP)
제리 롱틴-클로스(Jeri Longtin-Kloss)
+1 612-492-5315
longtin.kloss.jeri@dorse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