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슨 콘 앤 울프, 지역별 사장 임명

새롭게 구성된 세계적인 업체, 통합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성장과 혁신 주도할 경영진 발표

뉴스 제공
BCW
2018-03-07 14:1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3대 풀 서비스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에이전시인 버슨 콘 앤 울프(Burson Cohn & Wolfe, 이하 BCW)가 각 지역에서 성장을 이끌어갈 책임자를 임명했다고 6일 발표했다. BCW 임명 내용은 다음과 같다.

북미

· BCW 북미지역 사장에 크리스 포스터(Chris Foster)가 임명됐다. 포스터는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 총괄부사장으로 버슨-마스텔러(Burson-Marsteller)의 주요 글로벌 고객들과 전세계 비즈니스 개발을 주도했다. 그는 도나 임페라토(Donna Imperato) BCW CEO에게 보고한다.

· 콘 앤 울프(Cohn & Wolfe)의 로라 에더(Laura Eder)가 북미 총괄부사장 겸 MD에 임명됐다. 에더는 포스터에게 보고한다.

아시아

· 매트 스태포드(Matt Stafford)가 BCW 아시아지역 사장에 임명됐다. 스태포드는 현재 콘 앤 울프에서 해당 지역을 책임지고 있으며 임페라토에 보고한다.

· -마스텔러의 마가렛 키(Margaret Key)가 BCW의 글로벌 테크놀로지 브랜드인 액시콤(AxiCom)의 신임 아시아 지사장으로 임명됐다. 이전에 콘 앤 울프의 유럽 기술 전문 에이전시였던 액시콤이 글로벌 업체로 확대된다. 키는 임페라토에 보고한다.

유럽 및 아프리카

· 스콧 윌슨(Scott Wilson)이 BCW 유럽/아프리카 사장으로 임명됐다. 윌슨은 현재 콘 앤 울프에서 해당 지역을 책임지고 있으며 임페라토에 보고한다.

· 버슨-마스텔러의 라미로 프루덴시오(Ramiro Prudencio)는 BCW의 글로벌 기업 평판 관리(Global Corporate Reputation Practice) 구축을 담당할 예정이다. 이전에 버슨-마스텔러에서 해당 지역을 이끌었던 프루덴시오는 임페라토에 보고한다.

중동

· 수닐 존(Sunil John)이BCW 중동지역 사장에 임명됐다. 존은 현재 버슨-마스텔러에서 해당 지역을 책임지고 있으며 임페라토에 보고한다.

라틴아메리카

· 프란시스코 카르발로(Francisco Carvalho)가BCW 라틴아메리카 사장에 임명됐다. 카르발로는 현재 버슨-마스텔러에서 해당 지역을 책임지고 있으며 임페라토에 보고한다.

임페라토는 “버슨 콘 앤 울프의 통합과 성장을 주도하고 세계 최고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에이전시가 되겠다는 BCW의 목표를 이끌어갈 강력한 경영진이 구성됐다”며 “그들 모두는 강력한 지역과 팀, 고객들을 이끌어간 검증된 경력을 지니고 있으며 시장에서 많은 존경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들은 원활한 합병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통합된 전문성과 직무에 맞는 사고방식을 통해 통합 커뮤니케이션의 범위를 확장하는 데 주력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버슨 콘 앤 울프(Burson Cohn & Wolfe) 개요

버슨 콘 앤 울프(Burson Cohn & Wolfe, BCW)는 세계 최대 규모의 풀서비스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에이전시로 모든 산업 분야에서 디지털 및 통합 커뮤니케이션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BCW는 소비재, 의료 및 기술 분야에서 디지털 기반 크리에이티브 콘텐츠와 통합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전문성을 통합하며 특히 공공업무, 기업평판, 위기관리, 연구 및 분석 등에 전문성을 지니고 있다. 버슨 콘 앤 울프는 42개 나라에서 4000여 명의 직원으로 구성된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30600622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bcw-global.com/

연락처

버슨 콘 앤 울프(Burson Cohn & Wolfe)
패리스 보우(Parris Bowe)
+1 212 798 9594
parris.bowe@cohnwolfe.com
캐서린 설리반(Catherine Sullivan)
+1 212 614 4186
catherine.sullivan@b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