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A2Z 택스 앤 리걸 및 SOL 파이낸셜 서비스와 협력 발표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8-03-07 13:35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주요 세무 및 법무 기업인 마르틴 마티카(Marcin Matyka)가 이끄는 A2Z 택스 앤 리걸(A2Z Tax & Legal)와 올렉 스체르바크(Oleg Szczerbak)가 이끄는 SOL 파이낸셜 서비스(SOL Financial Services)와 협력 합의서를 맺고 폴란드 바르샤바에 진출한다고 발표했다.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의 글로벌 회장 겸 최고경영자 마크 보르사츠(Mark Vorsatz)는 “우리가 유럽에서 발판을 넓히려 노력하고 있는 지금, A2Z 택스 앤 리걸과 SOL 파이낸셜 서비스와의 협력은 유럽 내 고객 서비스 및 사업 개발 측면에서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며 “두 기업을 회원사로 추가함으로써 우리는 유럽을 비롯한 세계에 더욱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마르틴과 올렉 그리고 그들이 이끄는 팀은 앤더슨 글로벌의 부족한 면을 훌륭하게 보충해줄 것이며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그들의 노력에 나는 깊은 감명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또한 “앤더슨 글로벌과의 협력을 통해 우리는 고객들에게 훌륭한 국제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세무 및 법무 서비스에 집중하는 앤더슨의 전략은 독립성과 투명성이라는 우리의 기준에 부합한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와 핵심 가치를 공유하는 최고의 조직인 앤더슨 글로벌에 합류하는 날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A2Z 택스 앤 리걸의 전문 분야는 부가가치세 컨설팅, 실사, 세무 컨설팅, 인수 합병, 노동법, 행정법, 평가를 비롯한 세무, 법무, 이전 가격, 컨설팅 서비스다.

SOL 파이낸셜 서비스는 2006년에 설립된 회계 및 컨설팅 기업이다. 이 회사는 국제 기업, 개인 사업가, 고액순자산보유자를 위한 회계 분야에서 양질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전문 분야는 회계 및 급여 솔루션, 세무 및 관리 보고, 아웃소싱 및 기타 사업 지원 서비스다.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전 세계 세무·법무 전문가로 이뤄진 법적으로 단독적이며 독립적인 회원사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현재 전세계에 2500명 이상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86개 이상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30600517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쉬린 아메리(Shereen Ameri)
+1 650-289-5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