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com, Myco 스마트폰 포트폴리오의 커뮤니케이션·협업·조율 기능 확장

헬스케어 부문 대상으로 한 신규 모델 개발과 기능 강화

DECT 기능 추가로 간섭 없는 전용 커뮤니케이션 채널 구현

Ascom Myco 3 스마트폰의 초기 공개는 HIMSS 행사장에서 진행 예정

뉴스 제공
Ascom
2018-03-07 13:07
고텐버그, 스웨덴--(뉴스와이어)--헬스케어 부문 워크플로우와 얼러트,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등을 제공하는 Ascom(스위스 상장코드: ASCN.SW)이 Ascom Myco 2 스마트폰에 디지털이동전화방식(DECT: Digital Enhanced Cordless Telecommunications) 기능을 추가할 계획이다. DECT는 권한이 보장된 전용 주파수를 활용해 간섭 없는 통신을 보장하는 최상의 무선통신 표준기술로 불린다.

Ascom의 홀게르 코르데(Holger Cordes) CEO는 “이제 Ascom Myco 2를 통해 엔터프라이즈급의 단일 스마트폰 상에서 와이파이의 속도와 DECT가 제공하는 안정성 구현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홀게르 CEO는 또 “임상 및 간호관리 솔루션의 역동적 포트폴리오를 통합한 Ascom 헬스케어 솔루션과 모빌리티 솔루션 기능이 강화되었다. 정보 격차를 줄이고 모바일 워크플로우의 강점을 구현함으로써 최적화된 케어 서비스, 업무 조율,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졌다”고 의미를 부여했다.

Ascom의 DECT 기능은 펌웨어 업데이터를 통해 가능하며 Ascom Myco 2의 기존 단말기와 향후 모델에 모두 적용된다.

Ascom은 또 신규 모델인 Myco 3 스마트폰을 개발 중에 있다고 밝혔다.

홀게르 CEO는 “추진 중인 이 프로젝트가 매우 기대된다”며 “Ascom Myco 고유의 케어서비스 관리와 인사이트, 툴, 커뮤니케이션 기능은 물론 세련되고 현대적인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 운영시스템의 업데이트, 보다 개선된 사용자 경험이 기존보다 커진 고해상도의 스크린 포맷을 통해 가능해질 전망이다”고 말했다.

Ascom Myco는 헬스케어와 같이 대응시간에 민감하고 최상의 퍼포먼스 구현이 필요한 특수환경을 겨냥해 제작되었다. 사용자들은 환자와 동료, 단말기와 병원 내 의료기기, 엔터프라이즈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을 통해 생성되는 다양한 정보를 보다 안전하게 접속하고 교환하며 공유할 수 있게 되었다. Android™ OS에 기반해 운영되는 Ascom Myco는 안정적인 플랫폼 기능을 제공하며 엔터프라이즈급 보안성과 바코드 스캐닝, 적외선 탐지, 얼러트 관리, 아울러 구글 모바일 서비스(Google Mobile Services)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지원한다.

Ascom은 DECT 기능이 갖춰진 Ascom Myco 2 기술을 이달 5일부터 9일까지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헬스케어 정보관리시스템 전시회(Healthcare Information and Management Systems exhibition(HIMSS 18))를 통해 시연하게 된다.

홀게르 CEO는 “이번 전시회는 Ascom Myco의 기술력을 보여 줄 이상적 무대”라며 “HIMMS는 가능한 많은 이들에게 최상의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취지에서 운영되며 Ascom 가족들은 Ascom Myco가 그 같은 목표를 어떻게 실현할 수 있는지 직접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간절히 고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ASCOM 개요

Ascom은 헬스케어 ICT와 모바일 업무지원 솔루션에 주력하는 글로벌 솔루션 공급사업자다. 고객이 언제 어디서든 최상의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해 디지털 정보 격차를 줄이는 것이 Ascom의 비전이다. 또 고도의 모바일, 실시간, 비정형 환경에서 없어서는 안 되는 실시간 솔루션 공급을 사업의 목표로 삼고 있다. Ascom은 유니크한 제품 및 솔루션 포트폴리오, 소프트웨어 아키텍처 기능을 활용해 모바일화된 통합 솔루션을 고안하며 이를 통해 헬스케어와 산업 및 리테일 분야 사업자에게 끊김 없고 완전한, 효율적인 업무 흐름을 가져다 준다. Ascom은 바르(스위스)에 본사를 두고 있고 전 세계 15개국에 자회사를 운영하면서 120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Ascom의 기명주식(ASCN)은 취리히에 있는 SIX 스위스 증권거래소에서 거래된다.

웹사이트: http://www.ascom.com/ws

연락처

Ascom Group Media Office
Company Secretary&CCO
Daniel Lack
+41 41 544 78 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