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혁신적인 카운터탑 생맥주 시스템 ‘하이네켄 블레이드’ 출시

블레이드 브루락 케그로 신선한 하이네켄 생맥주를 최상의 상태로 제공

설치 공간 최소화해 원하는 어디에나 설치하고, 일회용 라인으로 간편한 유지보수 가능

뉴스 제공
하이네켄코리아
2018-03-07 11:12
서울--(뉴스와이어)--No.1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완벽한 하이네켄 생맥주를 최상의 상태로 제공할 수 있는 ‘하이네켄 블레이드(Heineken Blade)’를 출시했다.

한국 시장에 첫 선을 보이는 하이네켄 블레이드는 완벽한 생맥주를 위해 최적화된 혁신적인 카운터탑 생맥주 시스템이다. 맥주 추출이나 케그 교체가 매우 간편해 설치와 사용이 편리하고, 8L 일회용 케그를 사용해 별도 관리 없이 편리하게 유지보수가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30cm² 공간만 확보되면 충분히 설치할 수 있기 때문에 소규모 업장의 작은 설치 공간에 특히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8L 일회용 케그(250ml 전용잔 기준 30잔)는 자체 냉장 시스템을 통해 오픈시부터 최대 30일까지 신선한 맥주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CO₂를 사용하지 않는 하이네켄만의 브루락(BrewLock) 시스템을 적용했다. 하이네켄만의 또 다른 혁신적인 시스템인 브루락 케그는 내부의 맥주 주머니 주변에 공기를 밀어 넣어 맥주가 자연스레 추출되어 나오게 한다. 외부 공기나 압축가스가 맥주에 직접 닿지 않아 최상의 맥주 맛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하이네켄 블레이드는 케그마다 일회용 라인이 장착되어 있어 라인을 교체하거나 청소하지 않아도 늘 청결한 맥주를 제공할 수 있다. 압력이 자동 조절되는 에어 컴프레셔(Air Compressor)를 사용하여 맥주를 추출하기 때문에 첫 잔에서부터 마지막 잔까지 하이네켄 생맥주만의 퀄리티를 최상으로 유지해 준다.

하이네켄은 편의성과 성능을 높인 신제품 하이네켄 블레이드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하이네켄의 품질 높은 맥주를 제공하는 기회를 확대할 것이라며 하이네켄 블레이드는 하이네켄의 다양한 브루락 케그를 동일한 기계로 사용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하이네켄 블레이드(Heineken Blade)

-알코올 도수: 5%
-용량: 8L/Keg(250ml 하이네켄 전용잔 기준 30잔)
-예비 냉장 시간: 16시간
-케그 냉장 온도: 2℃(자동 조절)
-시스템 중량: 17.6kg

연락처

하이네켄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노아람 차장
02-788-73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