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츠 키즈스콜레, ‘에르베 튈레’와 론칭 1주년 기념 신작 ‘아티노리 색색깔깔’ 선보여

‘에르베 튈레’와 손 잡고 키즈스콜레 론칭 1주년 기념 신작 출시

장난감처럼 가지고 노는 감성 놀이책… 미술과 놀이를 연계한 다양한 콘텐츠 구성

4차 산업혁명과 인공지능 시대 맞아 아이들에게 가장 요구되는 ‘창의력’ 발달에 도움

뉴스 제공
에스티유니타스
2018-03-07 09:38
서울--(뉴스와이어)--에스티유니타스의 유초등 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키즈스콜레’가 뉴욕타임즈 선정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프랑스 출신의 세계적인 창의 예술 교육가 ‘에르베 튈레’와 손잡고 론칭 1주년 기념 신작 ‘아티노리 색색깔깔’을 선보인다.

창의 예술 교육의 거장으로 꼽히는 ‘에르베 튈레’는 1999년 그림책 작가 최고의 영예인 ‘볼로냐 아동도서전’에서 논픽션 상을 수상한 바 있는 프랑스 출신의 아티스트다. 키즈스콜레 측은 1년 전부터 에르베 튈레의 작품으로 구성된 신작 출시를 추진해왔으며 그 결과 이번 론칭 1주년을 기념한 신작을 함께하게 됐다고 밝혔다.

‘아티노리 색색깔깔’은 미술과 놀이를 연계해 책을 장난감처럼 가지고 놀면서 예술성과 창의성을 키울 수 있는 창의 예술 프로그램이다. 미국, 영국, 프랑스 등 전 세계에서 출간되어 큰 사랑을 받아온 ‘색색깔깔’에 키즈스콜레가 자체 개발한 1% 리딩 멘토링 노하우가 더해져 미술과 놀이를 연계한 다채로운 창의 활동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티노리 색색깔깔’은 유창성을 길러 주는 ‘퐁퐁 놀이터’, 독창성을 심어 주는 ‘삐뚤 놀이터’, 융통성을 넓혀 주는 ‘말랑 놀이터’, 정교성을 키워주는 ‘꼼꼼 놀이터’ 등 4가지 테마로 제작되었으며 책 33권과 아티노리북 4권, 아티노리 놀잇감 8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퍼즐, 가면, 카드 등을 이 책과 함께 활용하면 아이의 창의력을 자극할 수 있는 다양한 표현활동과 책 놀이를 즐길 수 있다.

키즈스콜레는 3월 한달 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아티노리 색색깔깔’ 풀세트 구매자 선착순 1000명에게 책과 함께 명화를 감상할 수 있는 ‘키즈스콜레 명화카드’를 증정한다.

에스티유니타스 서명지 부대표는 “4차 산업혁명과 인공지능 시대를 대비하기 위해 우리 아이들에게 가장 요구되는 역량 중 하나가 바로 창의력이다”며 “창의력을 키우기 위해선 매일 적절한 자극과 학습이 필요한 만큼 키즈스콜레만의 1% 독서 프로그램인 100일 독서와 ‘아티노리 색색깔깔’을 함께 즐기면 아이의 창의력을 깨우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키즈스콜레는 서울, 대전, 광주, 대구, 부산 등 전국 16곳에서 키즈스콜레 라운지를 운영하며 아이들의 독서 습관에 대한 카운슬링을 비롯해 학부모와 아이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강좌를 선보이고 있다. ‘아티노리 색색깔깔’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문의는 키즈스콜레 홈페이지 및 전국 키즈스콜레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르베 튈레는 7월 21일~10월 21일 예술의 전당 한가람 디자인 미술관에서 이번 출시되는 키즈스콜레 전집명과 동일한 이름의 ‘에르베 튈레 색색깔깔展’ 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s://www.stunitas.com

연락처

에스티유니타스 홍보대행
KPR
박수연
02-3406-22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