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봄 맞이 건강한 체중 감량 위한 28일 프로그램 2종 출시

체중 감량과 건강을 동시에 제공할 유사나 28일 베이직·어드밴스드 프로그램

체중 조절 식품과 더불어 식이섬유, 단백질, 종합 비타민,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소 보충 가능

30일부터 다이어트 콘테스트 ‘2018 유사나코리아 다이어트 챌린지’ 실시

2018-03-06 15:56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김충훈)가 다이어트의 계절 봄을 맞아 ‘유사나 28일 프로그램’ 2종을 선보인다.

주변에 다이어트를 한 번도 시도하지 않은 사람이 없을 정도로 다이어트는 현대인들의 일상이 된 지 오래다. 하지만 새해 목표를 다이어트로 삼았어도 새해가 시작되고 두 달여가 지난 지금 이미 다이어트를 포기한 사람들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유사나는 이번 ‘유사나 28일 프로그램’ 출시를 통해 체중 감량은 물론 균형 잡힌 영양 섭취로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적극 전파할 계획이다.

유사나 28일 프로그램은 체중 조절 식품과 더불어 식이섬유, 단백질, 종합 비타민,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들로 엄선하여 구성된다. 제품 구성에 따라 체중 조절 식품과 필수 영양소 보충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된 28일 베이직 프로그램과 혈행 개선과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사나 베스트 옵티마이저 제품까지 추가된 28일 어드밴스드 프로그램으로 출시된다.

28일 베이직 프로그램은 △체중 조절 식품 ‘뉴트리밀’ 3종(바닐라/딸기/초코) △단백질 보충 제품 ‘소이 프로틴 플러스’ 또는 ‘웨이 프로틴 플러스’ 2개 △식이섬유 건강기능식품 ‘화이버지 플러스’ 2개 △종합 비타민, 미네랄 건강기능식품 ‘헬스팩’ 1개 △유사나 쉐이커 1개로 구성된다.

28일 어드밴스드 프로그램은 베이직 프로그램 구성에 △오메가3 함유 제품 ‘바이오메가’ 1개 △프로바이오틱스 함유 건강기능식품 ‘프로바이오틱’ 2개 △알로에겔 함유 건강기능식품 ‘알로엔즈’ 2개가 추가 구성된다.

이와 함께 유사나는 30일(금)부터 보다 건강하고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돕기 위한 콘테스트 ‘2018 유사나코리아 다이어트 챌린지’를 실시할 계획이다. 특히 28일 어드밴스드 프로그램 구매 고객 중 ‘다이어트 챌린지’ 참가자에게는 선착순 300명에 한해 유사나 브랜드 고급 요가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김충훈 지사장은 “옷 차림이 가벼워지는 봄을 맞아 유사나 인기 체중 조절 식품과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을 출시했다”며 “유사나와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에 성공해서 따스하고 활기찬 봄을 만끽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usana.com

연락처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장혜진 대리
070-4035-35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