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코스, 신임 대표이사 취임식 실시

"최상의 제품으로 화장품 올림픽에서 금·은·동메달 획득하는 뷰티 브랜드로 도약할 것"
출처: 코스모코스
2018-03-06 15:28
코스모코스 신임 양창수 대표이사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3월 06일 -- ㈜코스모코스(COSMOCOS)가 6일 신임 양창수 대표이사 사장의 취임식을 실시했다.

신임 양창수 대표는 태평양 백화점 사업 부장, 아모레퍼시픽 백화점 사업부 상무를 역임해 유통업계 전반에 걸쳐 영업 경력이 풍부한 경영 전문가다.

또한 아모레퍼시픽의 에뛰드하우스 대표이사 부사장과 아모레퍼시픽 마케팅부문 부사장에 이어 신세계 인터내셔날 비디비치 코스메틱 경영 본부장을 역임하고 최근까지 토니모리 사장을 역임하는 등 국내외 굴지의 뷰티업계에서 쌓은 대표 이사 경험으로 브랜드 마케팅 전문가로서 능력을 인정받았다.

신임 양창수 대표는 화장품 업계에서 시장의 기대와 트렌드의 변화에 발빠르게 대처하는 브랜드 경영 경험을 바탕으로 코스모코스의 지속 성장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날 취임사에서 밝힌 ‘3대 행동 강령’으로 화장품 영역의 올림픽에서 금, 은, 동메달을 딸 수 있는 일등 상품(NO.1)을 만들자고 강조했다.

‘3대 행동 강령’은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최상의 품질로 경쟁, 적극적인 디지털 소통으로 열광하는 팬 확보,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언제 어디서나 빠른 실행을 할 수 있는 역량강화를 핵심 경영방침으로 강조했다.

특히 탄탄한 기술력으로 일등 상품(NO.1)을 선보이며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커뮤니케이션 강화는 화장품 업계 내 최고의 위치에 자리잡는 원동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언론연락처: 코스모코스 홍보대행   PRGATE   정예린 과장   02-792-071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코스모코스, 신임 대표이사 취임식 실시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