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10일까지 뷰티포인트 위크 실시

뉴스 제공
아리따움
2018-03-06 15:40
서울--(뉴스와이어)--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아리따움이 통합 프로모션 ‘뷰티포인트 위크’를 10일까지 실시한다.

아리따움은 아모레퍼시픽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뷰티포인트’ 10주년을 맞아 이니스프리, 에뛰드, 에스쁘아, 마트 내 아모레퍼시픽 매장 등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샵과 함께 포인트 추가 적립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풀 추위가 꺾이며 일교차가 큰 요즘, 피부는 조금 더 민감해지기 쉽다. 아리따움은 ‘뷰티포인트 위크’ 기간에 더욱 똑똑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필수 뷰티템을 제안한다.

피부 속은 건조하고 겉으로는 하얀 각질이 일어난다면 피부에 촉촉함을 채워주는 토너 사용이 중요하다. 촉촉하게 닦아쓰는 진정 보습 장미수 토너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는 얇고 민감해진 피부에 놀라운 진정 보습을 선사한다. 토너 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인생 닦토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수’도 입소문난 수분 진정 아이템이다. 소용량의 경우 휴대가 간편하고 안개 분사 기능으로 메이크업 위에도 분사할 수 있어 더욱 유용하다.

환절기에도 끄떡 없는 편안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순하고 촉촉한 크림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거칠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3관왕 시카 크림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 크림’과 건조한 피부에 촘촘하게 수분을 전달하고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순한 수분 크림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은 피부에 자극없이 촉촉함을 선사하는 아리따움의 대표 제품이다.

깔끔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시키고 싶다면 아리따움에서만 만날 수 있는 배우 이성경의 잇템 라네즈 ‘레이어링 커버 쿠션’을 추천한다. 컨실러가 쿠션과 함께 내장된 2 in 1 패키지로 피부 표현은 촉촉하게 도와주고, 잡티는 완벽하게 가려주어 깔끔하게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다가오는 봄의 화사함을 가장 손쉽게 드러낼 수 있는 뷰티템은 바로 네일이다. 아리따움 ‘모디 젤 네일 디자인팁’은 손톱 끝까지 착 붙는 초밀착 젤 네일 팁으로 들뜸이나 끼임 없이 손쉽게 빠르고 다양한 디자인의 네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아리따움에서는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대표 브랜드 스킨케어&메이크업 아이템과 헤어, 바디, 이너뷰티 제품까지 더욱 다양한 뷰티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뷰티포인트 위크는 기간 내 구매 구객에게 뷰티포인트 기본 적립과 더불어 10% 추가 적립 혜택을 즉시 제공할 뿐 아니라 행사 동안 2개 브랜드 매장이나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구입할 경우, 10% 추가 적립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아리따움에서 이번 행사 기간에만 만날 수 있는 2만원 상당의 ‘럭키 박스’ 구매 시 아리따움 입점 브랜드의 제품 정품을 비롯해 뷰티 포인트 쿠폰, 알렉산더 지라드 콜라보레이션 파우치 등 최대 10배 (20만원 상당)에 달하는 기분 좋은 혜택까지 만날 수 있다.

‘뷰티포인트 위크’의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ritaum.com/

연락처

아리따움 홍보대행
커뮤니크
배성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