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와이즈캠프, ‘새 학기 럭키박스 이벤트’ 실시

2018-03-06 15:00
서울--(뉴스와이어)--오래 남는 공부 스마트 와이즈캠프가 신학기를 맞이해 응모만 하면 100% 당첨되는 ‘새 학기 럭키박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새 학기 시작에 맞춰 교우관계에 대한 걱정과 학업에 대한 부담 및 스트레스를 함께 맞이하는 초등학생들에게 새 학기 두려움을 없애 주는 재미있는 공부 방법을 소개하고, 다양한 혜택을 함께 증정하기 위해 마련됐다.

스마트 와이즈캠프는 17년간 300만명이 경험한 초등 온라인 학습 와이즈캠프가 비상교육과 손잡고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초등 전용 스마트 학습 서비스다. ‘어떤 콘텐츠(What)를 공부하느냐’가 아니라 ‘어떻게 공부하느냐(How)’에 중점을 두고 초등학생들에게 뒤돌아서면 까먹는 공부가 아닌 개인에게 딱 맞는 ‘오래 남는 공부 방법’을 설계하여 제시하고 있다.

스마트 와이즈캠프는 새 학기에는 낯설고 새로운 환경에 직면하게 될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접근할 수 있는 공부 방법이 중요하다며 오래 남는 공부 방법으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스마트 와이즈캠프의 이번 럭키박스 이벤트가 아이들에게 공부에 대해 친근함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럭키박스 이벤트는 스마트 와이즈캠프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스마트 와이즈캠프닷컴 개요

스마트 와이즈캠프닷컴은 2001년에 서비스를 시작해 현재 300만명 이상의 누적회원을 보유한 국내 최대의 초등 인터넷 학습 사이트이다. 초등 교육에만 매진하여 2004년 정보통신부 주관 교육컨텐츠부문 디지털콘텐츠대상 수상을 시작으로 2016년 애니쿤앱 스마트앱어워드대상 수상까지 수많은 교육 관련 상을 받은바 있다. 2017년 7월 비상교육과의 전략파트너사 투자 유치 계약 체결로 초등 교육에 대한 방대한 인프라를 확보했으며, 초등학생의 학습 흥미 유발과 오래 남는 자기공부를 실현시키기 위해 학습 큐레이팅 시스템이 도입된 초등 전용기기 학습 ‘스마트 와이즈캠프’를 2018년 1월 출시를 했다.

웹사이트: http://www.smartwisecamp.com

연락처

스마트 와이즈캠프닷컴
마케팅팀
조민희
02-2106-424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스마트와이즈캠프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