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태츠, 마이크로소프트에 스포츠 데이터 정보 제공하기 위한 다년 계약 연장

실시간 및 시즌 내 스포츠 데이터 마이크로소프트에 제공

뉴스 제공
STATS LLC
2018-03-06 13:50
시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스포츠 데이터 및 정보 분야의 세계적 선도기업인 스태츠(STATS)가 5일 스태츠 위젯(STATS Widgets) 접근을 포함해 실시간 및 시즌 내 스포츠 데이터를 마이크로소프트에 제공하는 내용의 계약을 갱신 및 확대했다고 밝혔다.

스태츠는 제휴 연장을 통해 북미 및 해외 스포츠 전반의 정보를 마이크로소프트에 제공한다. 또한 스태츠는 MLB, NFL, NBA, NHL, NCAA 풋볼 및 농구, 골프, 테니스, 자동차 레이싱, 크리켓이 포함된 스태츠 위젯(STATS Widgets)을 제공한다.

노스웨스턴대학에서 독립적으로 검증된 가장 신속하고 정확한 데이터 피드로 업계를 선도 중인 스태츠는 마이크로소프트에 실시간 스코어, 선수 통계, 게임 정보 등을 제공해 전세계 수십억 스포츠 팬들의 참여를 유도한다.

칼 머겔(Carl Mergele) 스태츠 CEO는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영향력 있는 회사 중 하나인 마이크로소프트와 제휴를 확대하고 그들이 전세계 스포츠 팬들과 소통하는 데 도움을 주게 되어 영광이다”며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을 통해 플랫폼 전반에 스포츠 데이터와 유의미한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방식을 찾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계약 연장으로 스태츠와 마이크로소프트와의 오랜 제휴관계가 지속되며 두 회사는 앞으로도 유의미한 경험과 새로운 제품 개발을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수상 경력이 있는 스태츠의 데이터 과학 팀이 AI 및 컴퓨터 러닝을 통해 스포츠 데이터 역량을 확대하는 작업을 주도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팬들이 좋아하는 스포츠와 팀, 선수들을 보다 면밀히 찾아볼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이 제공된다.

스태츠(STATS) 개요

스태츠는 스포츠 정보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으로 스포츠와 기술 양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브랜드, 기술기업, 리그 및 수십 개의 세계선수권 팀들이 승리를 얻기 위해 스태츠와 함께하고 있다. 또한 회사는 업계에서 가장 빠르고 정확한 데이터 플랫폼을 스태츠 스포츠VU®(STATS SportVU®)와 광범위한 브랜드 맞춤형 디지털 솔루션을 통해 비디오 분석, 스포츠 콘텐츠와 검색, 플레이어 트래킹과 결합시킨다. 라이브 스포츠 데이터 분야의 선구자인 스태츠는 업계 혁신을 위한 노력을 가속화 하여 팀 경기력과 팬 경험을 함께 향상시키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www.stats.com)와 트위터(@STATSEngag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 원문 보기(businesswire.com):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30500583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tats.com

연락처

스태츠(STATS)
리드 핀들레이(Reed Findlay)
+1 847-583-2642
mediarelations@sta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