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사그리드, 2018 네트워크 컴퓨팅 어워즈 최종후보 선정

엑사그리드의 EX40000E 백업 저장 시스템, 운영비용 절감 및 생산성 개선 효과로 ‘투자수익률’ 부문에서 최종후보로 선정

뉴스 제공
ExaGrid Systems, Inc.
2018-03-06 11:50
웨스터버러,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백업용 하이퍼컨버지드 세컨더리 스토리지(hyper-converged secondary storage for backup)를 제공하는 선도업체 엑사그리드(ExaGrid®)가 데이터 중복 제거 기능을 갖춘 EX40000E 백업 저장장치가 2018 네트워크 컴퓨팅(Network Computing) ‘투자수익률(Return on Investment)’ 부문 대상 최종후보에 다시 한 번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수상자는 2018년 3월 22일 런던의 2018 네트워크 컴퓨팅 어워즈(2018 Network Computing Awards) 시상식에서 발표된다.

네트워크 컴퓨팅의 ‘투자수익률’ 대상은 2015년 처음 도입되어 엑사그리드가 초대 수상한 바 있으며 조직들이 운영비용을 절감하고 생산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솔루션에 수여된다. 엑사그리드는 중복 제거 기능을 갖춘 디스크 기반 백업에 목적을 둔 확장 가능한 접근방식을 제공하는 시장에서 유일한 공급업체로 고객들이 데이터가 증가할수록 경쟁력 있는 접근방식을 위해 직면하게 되는 전면적인 업그레이드 고민으로부터 벗어나게 해주는 역할을 한다.

엑사그리드의 백업 저장장치는 단일 시스템에서 모든 규모 또는 연식의 장치들과 혼합하고 일치시킬 수 있는 유연성이 있기 때문에 일시적 비용뿐 아니라 사후 비용에서도 경쟁사 제품보다 적게 들고 제품노후화에 대한 고객들의 걱정을 덜어주며 지속적인 투자보호를 제공한다. 결과적으로 전략적 디스크 기반 백업시스템으로 엑사그리드를 선택한 고객들은 엑사그리드의 5년 가격보호 보장을 통해 그들의 투자가 보호되고 있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가치가 증대될 것을 확신할 수 있다.

빌 앤드류스(Bill Andrews) 엑사그리드 CEO는 “올해 네트워크 컴퓨팅 어워즈에서 ‘투자수익률’ 카테고리 대상후보에 선정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최종후보에 선정된 것은 가장 빠르고 비용효율적인 디스크 기반 백업 솔루션을 제공하려는 우리의 끊임없는 노력과 확고한 의지를 반영한 것이다”고 말했다.

엑사그리드는 이번 선정에 앞서 EX63000E 어플라이언스 출시를 통해 가장 혁신적인 최신 기술을 도입해 강력한 모멘텀을 구축했다. 32개의 EX63000E 어플라이언스로 구성된 단일 시스템의 풀 백업 용량은 두 배 늘어나 432TB/hr의 인제스트 속도에서 2PB 풀백업(오프사이트 데이터 장기보존 최대 4PB)까지 가능하다.

앤드류스는 “엑사그리드는 설립 초기부터 백업 전용 솔루션 개발에만 매진해왔다. 우리는 하나의 목표에만 주력하는 유일한 공급업체로 이 분야에서는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우리는 경쟁사들이 제공할 수 없는 확장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데이터의 폭발적인 증가에도 진정한 투자보호를 보장해주는 유일한 공급업체다. 이번 후보 선정은 최선의 투자보호를 위해 엑사그리드의 확장 기술과 막대한 저장용량을 활용하고 있는 고객에게도 중요한 사안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엑사그리드가 발간한 ‘고객 성공 스토리’ 및 ‘기업 스토리’는 업계 모든 공급업체가 발표한 것을 합친 것보다 많은 350여 건이다. 이 사례들은 고객들이 엑사그리드의 독자적인 구조적 접근방식, 차별화된 제품, 비길 데 없는 고객 지원 등에 얼마나 만족하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고객들은 제품이 업계 최고 수준일 뿐 아니라 ‘성능이 매우 좋다’고 일관되게 말한다.

엑사그리드(ExaGrid) 개요

엑사그리드(ExaGrid)는 데이터 중복제거, 독자적인 랜딩 존(landing zone), 스케일 아웃(scale-out) 아키텍처를 통해 백업용 하이퍼컨버지드 2차 저장장치를 공급하는 기업이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은 가장 빠른 백업과 복구 및 즉각적인 VM 복구를 제공한다. 그리고 스케일 아웃 아키텍처는 스케일 아웃 시스템 내의 모든 어플라이언스를 포함하며 데이터 증가 시 고정 길이 백업 윈도우를 보장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전면적인 업그레이드(forklift upgrades)가 필요 없게 해준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exagrid.com) 또는 링크드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엑사그리드 고객들의 평가 및 그들이 백업 시간을 현저히 단축한 방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ExaGrid는 엑사그리드 시스템즈(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이다.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개별 소유자의 재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30500520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xagrid.com/

연락처

엑사크리드(ExaGrid)
크리스틴 머피(Christine Murphy)
+1 508-898-2872(내선 248)
cmurphy@exagri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