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디 인더스트리즈, 7500만달러 규모의 보통주 발행… 첨단 기술을 보유한 금속 기업 벨록신트 인수

켄터키 주 애슐랜드에 본사를 둔 브레이디 인더스트리즈, 주당 10달러에 7500만달러 규모의 보통주 발행

특허 받은 초고강도 분말 야금 기술을 보유한 벨록신트, 주식 거래로 주요 지분 100%를 넘겨 브레이디 인더스트리즈의 전액 출자 자회사로 자리 잡아

벨록신트의 제조 시설은 브레이디 인더스트리즈 이스트파크 시설과 함께 켄터키 주 애슐랜드에 위치할 예정

뉴스 제공
Braidy Industries, Inc.
2018-03-06 10:00
애슐랜드, 켄터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켄터키 주 그린업 카운티에 15억달러 규모의 그린필드 알루미늄 공장을 짓겠다고 발표한지 1년도 채 지나지 않아 브레이디 인더스트리즈(Braidy Industries)가 시리즈 B 보통주를 주당 10달러에 7500만달러 규모로 발행했다고 발표했다.

이렇게 자금을 조달한 브레이디 인더스트리즈는 MIT가 키워낸 초고강도 합금 및 분말 야금 공급업체 벨록신트(Veloxint)의 주요 지분 100%를 인수했다.

브레이디 인더스트리즈의 회장 겸 최고경영자 크레이그 T. 부샤드(Craig T. Bouchard)는 “벨록신트를 인수 완료함으로써 브레이디 인더스트리즈는 비용 효율이 높은 경량화를 필요로 하는 운송 업계의 요구 및 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위치에 서게 됐다”며 “가까운 시일 내에 벨록신트는 운송, 채굴, 장비, 소비재 부문에서 ‘보다 가볍고 강한’ 기준으로 자리잡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이는 켄터키 주의 대단한 승리이며 우리의 아름다운 켄터키 주 북동부 지역을 과학과 첨단 제조업의 세계적인 교차점으로 변모시키려는 목표에 부합한다”고 덧붙였다.

벨록신트의 제조 시설은 브레이디 인더스트리즈의 알루미늄 압연 공장과 함께 켄터키 주 애슐랜드 이스트파크 인더스트리얼 센터(EastPark Industrial Center)에 자리하게 된다. 벨록신트의 연구 및 시제품 시설은 계속해서 매사추세츠 주 보스턴에 위치하면서 규모를 보다 확장할 예정이다.

벨록신트는 첨단 제조 부문에 인력을 배치하고 애슐랜드 커뮤니티 앤 테크니컬 칼리지(Ashland Community and Technical College)와 협업한 교육 프로그램을 브레이디 인더스트리지의 첨단 제조업 학위 프로그램에 통합할 예정이다.

브레이디 인더스트리즈의 최고운영책임자 블레인 홀트(Blaine Holt) 미 공군 장군은 “우리의 뛰어난 팀은 이번 일을 중요한 시험대로 삼았고 멋지게 시험을 통과했다”며 “우리 회사의 이스트파크 캠퍼스는 가장 힘든 자동차 및 항공우주 과제에 과한 기하급수적인 솔루션의 저장소로 발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 브레이디는 겸손하고 열심인 태도를 유지하며 세상을 변화시키는 일을 계속해나갈 것이다”고 덧붙였다.

벨록신트는 현 최고경영자인 앨런 런드(Alan Lund) 박사가 계속 이끌게 될 것이며 앨런 런드 박사는 브레이디 인더스트리즈의 최고기술책임자 역할도 맡게 될 예정이다.

런드 박사는 회사의 발전 상황에 대해 언급하면서 “벨록신트가 공식적으로 브레이디 인더스트리즈의 가족이 되어 기쁘다”며 “벨록신트의 특허 받은 재료 설계 툴 세트를 사용해 금속 업계를 변화시켜 고성능의 비용 효율적인 차세대 금속 제품을 제공하고자 하는 우리의 비전을 이번 인수를 통해 달성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브레이디 인더스트리즈(Braidy Industries) 개요

브레이디 인더스트리즈는 글로벌 운송 및 방위 업계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래 지향적인 첨단 금속 제조업체다. 켄터키 주 애슐랜드 이스트파크 인더스트리얼 센터에 그린필드 알루미늄 압연 공장을 건설하는 것이 브레이디 인더스트리즈의 첫 번째 프로젝트이며 이 1단계 공사를 통해 브레이즈 인더스트리즈는 자동차 및 항공 업계에 연간 30만 톤 가량의 즉시 제작 가능한 5000, 6000, 7000 시리즈 알루미늄 시트 및 플레이트를 저비용으로 공급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다.

벨록신트(Veloxint) 개요

MIT가 키워낸 경량화 솔루션 기업 벨록신트는 기존 첨단 기술보다 가볍고 강한 금속 부품을 설계 및 제조할 수 있는 특허 받은 분말 야금 기술의 개발과 상용화에 초점을 두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30500546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raidyindustries.com/

연락처

브레이디 인더스트리즈(Braidy Industries) 홍보대행
다프네 오티즈(Daphne Ortiz)
daphne@statementpr.net
+1 323.864.9890
브레이디 인더스트리즈(Braidy Industries)
조닉 실리(Jaunique Sealey)
jsealey@braidyindustries.com
+1 606.575.3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