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온 애퀴지션 코퍼레이션, 초과배정옵션을 포함한 1억1500만 달러 규모의 기업공개 마감 발표

뉴스 제공
Union Acquisition Corp.
2018-03-05 18:2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유니온 애퀴지션 코퍼레이션(Union Acquisition Corp.)(뉴욕증권거래소: LTN.U, 이하 ‘회사’)이 단위(unit) 당 10달러로 1150만 단위 규모의 기업공개를 마감했으며 이에는 증권인수업자의 초과배정옵션 대상이 되는 150만 단위가 포함되어 있다고 2일 발표했다.

각 단위는 회사의 보통주(‘보통주’) 한 주, 최초 기업결합 완료 시 보통주 한 주 당 1/10을 받을 수 있는 권리, 그리고 보유자가 보통주 한 주를 주 당 11.50달러에 매입할 수 있는 권리를 갖는 전환사채 한 구좌로 이루어져 있다. 이 단위는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으며 종목코드 ‘LTN.U’로 거래된다. 단위를 구성하는 증권들이 별개로 거래되기 시작하면 보통주와 권리 및 사채가 각각 종목코드 ‘LTN,’ ‘LTN RT’ 및 ‘LTN WS’로 뉴욕증권거래소에서 거래된다.

기업공개 및 사채 동시사모발행 완료를 통해 얻는 수익 중 1억 1615만 달러(즉, 기업공개로 매각된 보통주 한 주 당 10.10달러)는 신탁 관리된다. 기업공개 및 사모 완료에 따른 수익금 수취를 반영하는 회사의 2018년 3월2일자 감사보고서 첨부 대차대조표가 회사가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양식 8-K에 따른 현재보고서의 증거물 99.1로서 포함되게 된다.

유니온 애퀴지션 코퍼레이션은 기업합병, 주식교환, 자산인수, 주식 매입, 자본재편, 조직개편 혹은 하나 또는 그 이상의 기업 및 단위체의 유사한 사업 결합 등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새로이 설립된 백지수표회사(blank check company)이다. 회사는 당초에는 남미 지역 기업에 초점을 맞추고자 했지만 유망한 대상 기업을 찾아내기 위한 회사의 노력은 특정 산업이나 특정 지역에 국한되지 않을 것이다. 유니온 그룹 설립자 겸 회장이자 이사회 의장인 후안 사르토리(Juan Sartori)와 최고경영자이자 애틀랜틱-퍼시픽 캐피털(Atlantic-Pacific Capital, Inc.)의 파트너인 카일 브랜스필드(Kyle P. Bransfield)가 회사를 이끌고 있다.

라덴버그 탈만 파이낸셜 서비스(Ladenburg Thalmann Financial Services Inc.)(뉴욕증권거래소 아메리칸: LTS)의 자회사인 라덴버그 탈만 앤 컴퍼니(Ladenburg Thalmann & Co. Inc.)가 단독으로 기업공개 사무간사회사를, CIM 증권(CIM Securities, LLC)이 주간사회사를, 그리고 아이뱅커스 증권(I-Bankers Securities, Inc.)이 공동 간사회사를 맡는다. 이번 기업공개는 투자설명서 수단으로만 이루어지며 그 복사본은 라덴버그 탈만(소재지: 277 Park Avenue, 26th Floor, New York, NY 1017 Attn: Syndicate Department)을 통해 얻을 수 있다. 또한 미국 증권거래위원회 웹사이트 www.sec.gov 에서도 사본을 입수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매각을 위한 제안이나 매입을 위한 제안을 권유하는 것으로 여겨질 수 없으며 이러한 제안이나 권유 혹은 판매가 불법인 특정 국가나 사법관할권에서 당해 국가 및 사법관할권의 증권법에 따라 등록 혹은 자격부여 이전에 이 증권의 그 어떤 판매가 있어서도 안 된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위험 및 불확실성과 관련한 미래예측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역사적 사실이 아닌 진술이다. 기업공개와 기업공개를 통해 얻은 수익의 예상되는 용도와 관련한 사항을 비롯해 이 미래예측진술은 위험과 불확실성에 따라 달라지는데 이는 회사의 기업공개와 관련하여 사용된 투자설명서의 위험 요소 부문에서 설명한 사항을 포함해 실제로는 미래예측진술과 다른 결과를 야기할 수 있다. 앞서 언급한 기업공개가 언급된 조건에 따라 완료될 것이라든가 혹은 기업공개를 통한 순 수익이 명시된 대로 사용될 것이라는 어떤 보장도 할 수 없다. 회사는 법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특정한 진술의 기반이 된 사건이나 조건 혹은 환경의 변화와 관련하여 회사가 예상한 내용의 바뀐 부분을 반영하기 위해 여기에 담겨있는 모든 미래예측진술의 특정한 갱신이나 수정을 공개적으로 발표할 그 어떤 책임이나 약속을 명백히 부인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30200574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유니온 애퀴지션 코퍼레이션(Union Acquisition Corp.)
카일 P 브랜스필드(Kyle P. Bransfield)
최고경영자
+1 212-981-0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