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 최고경영자 리치 구디스, 성명서 발표

뉴스 제공
Herbalife Ltd.
2018-03-05 13:35
로스앤젤레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허벌라이프(Herbalife)(뉴욕증권거래소:HLF)의 최고경영자 리치 구디스(Rich Goudis)가 오늘 다음과 같은 성명서를 발표했다.

“우리 회사의 성과와 탄력성은 세상을 보다 건강하고 행복하게 만들고자 하는 우리의 목적에 뿌리를 두고 있다. 우리 회사에 대해 잘 알지 못하거나 오해하고 계신 분들은 꺼려하지 마시고 우리 회사에 대해 알아보길 바란다.”

허벌라이프(Herbalife) 개요

허벌라이프는 1980년부터 뛰어난 품질의 제품으로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키고 있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 기업이다.

허벌라이프는 세계 90여개국에서 활동하는 허벌라이프 독립 멤버들을 통해 체중 관리, 타깃별 뉴트리션·에너지·스포츠·피트니스, 외부 영양 치료 제품을 직접 판매하고 있다. 허벌라이프는 고품질의 제품 제공과 허벌라이프 멤버 및 커뮤니티와의 1:1 코칭을 통해 고객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살 수 있게 하는 등 영양 결핍, 비만 같은 세계적인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허벌라이프는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균형 잡힌 뉴트리션을 제공하기 위해 허벌라이프 가족 재단(Herbalife Family Foundation (HFF))과 카사 허벌라이프(Casa Herbalife)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과 LA 갤럭시(LA Galaxy), 다양한 스포츠 분야의 챔피언들을 비롯해 190개 이상의 세계 정상급 스포츠 선수들, 팀, 스포츠 경기를 후원하고 있다.

허벌라이프는 전세계에 8000여명의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고 뉴욕증권거래소(NYSE: HLF)에 상장돼 있으며 2017년 순매출액은 44억달러이다. 허벌라이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erbalife.com 이나 IAmHerbalife.com 에서 얻을 수 있다.

허벌라이프의 투자 정보 웹사이트 http://ir.herbalife.com 에는 허벌라이프의 재무 및 기타 정보가 상세히 담겨 있다. 수시로 기존 정보를 갱신하고 새로운 정보를 올리고 있으니 투자자들은 허벌라이프 웹사이트를 자주 방문해주길 바란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22800636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erbalife.com/

연락처

허벌라이프(Herbalife)
게리 키시너(Gary Kishner)
미디어 홍보이사
Garyki@herbalife.com
+1 213.745.0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