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베이비부머 입교식 개최

2018년 베이비부머(패션상품제작실무) 훈련 입교식에 참석한 훈련생들
대구--(뉴스와이어) 2018년 03월 05일 --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학장 박창호)는 5일 ‘2018년 베이비부머(패션상품제작실무) 훈련 입교식’을 개최했다.

작년에 취업과 창업에 성공한 교육생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의류제품생산실무 과정에 이어 올해는 패션상품제작실무 과정을 개설했다. 교육은 3월 5일(월)부터 8월 24일(금)까지 총 6개월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 베이비부머 모집에서는 훈련내용은 어떻게 되는지, 과정 이수 후 취업은 어느 곳으로 되는지에 대한 전화가 빗발쳤다. 그 결과 대구지역에 많은 직업교육훈련과정이 있음에도 20명 정원인 훈련과정에서 40여명의 지원자가 몰리는 등 베이비부머 훈련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

박영실 희망플러스센터장은 “전문 지식에 대한 열망과 새로운 직업에 대한 도전으로 오신 베이비부머 여러분 모두를 환영한다”며 “지난해 70%이상이 취업과 창업에 성공했듯이 올해도 훈련생 모두가 목표로 하는 취업과 창업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산학협력처   류성원   053-980-114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베이비부머 입교식 개최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