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웹사이트 악성코드 유포 탐지 서비스 ‘사이트 스키퍼’ 사업 수주

뉴스 제공
안랩 코스닥 053800
2018-03-05 11:10
서울--(뉴스와이어)--안랩(대표 권치중) 서비스사업부가 국제 대형 행사 공식 웹사이트에 자사의 웹사이트 악성코드 유포 탐지 서비스 ‘사이트 스키퍼(SITE Skipper)’를 AWS 프리미어 파트너사인 GS네오텍과 협력해 서비스 개시했다고 밝혔다.

이 사업에서 안랩은 해당 고객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에 대해 △웹사이트 실시간 보안 모니터링 △웹사이트 보안위협 차단 및 알림 △가상화 기반 악성코드 유포 행위 점검 △실시간/일일 모니터링 보고서 등 전문적인 보안 서비스를 ‘SECaaS(Security as a Service *)’ 형태로 제공한다.

*SECaaS(Security as a Service) :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전문화된 보안을 On-Demand 서비스 방식으로 제공하는 방식

또 안랩은 ‘사이트 스키퍼’를 안랩의 기존 고객사 대상 서비스에서 단독 서비스로 확대 개편해 신규 고객 접근성을 강화했다. 이번 서비스 확대로 기존 안랩의 고객사가 아닌 기업/기관도 안랩의 전문적인 웹사이트 보안 서비스인 ‘사이트 스키퍼’를 월정액 형태로 이용할 수 있다.

안랩 서비스사업부 방인구 상무는 “안랩은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전문적인 보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SECaaS 형태로 사이트 스키퍼, 웹가드 등 다양한 보안 서비스를 제공 중”이라며 “앞으로도 안랩만의 신규 보안 서비스를 발굴해 SECaaS 시장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ahnlab.com

연락처

안랩
커뮤니케이션팀
박종욱 대리
031-722-89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