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젤라또 전문 전시회 ‘2018 코디젤페어’ 8일 세텍에서 개최

뉴스 제공
미래전람
2018-03-05 09:00
서울--(뉴스와이어)--‘2018 코디젤페어(디저트&젤라또 전문 전시회)’가 3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세텍(강남구 대치동 3호선 학여울역)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에는 예담기업(스텔라), 전한에프앤씨(부라보), 나이스커피시스템(젤라또 스팟), 주노커피, 쏘코코리아 등 국내 주요 젤라또 업체들이 대거 참가한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는 국내 유일의 ‘2018 스텔라 배 IMG 젤라또 챔피언쉽 대회’가 열리며, 우승자에게는 2019년 1월 이태리 리미니에서 개최되는 젤라또 전시회의 항공 및 숙박권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이번 대회 개최는 국내 젤라또 시장의 저변확대와 일반인들에게 젤라또를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람회 기간에는 IMG 트레이닝센터의 최민우 소장과 이탈리아 젤라또 업체인 스텔라 사의 젤라띠에레 Christian Perenzin이 ‘젤라또, 누구나 쉽고 맛있게!’라는 주제로 세미나가 진행되며, 특히 홍시, 토마토, 감귤 등 한국인에 입맛에 맞는 재료로 만든 젤라또 시연 및 시식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브라운백이 진행하는 카페운영자 및 창업예정자를 위한 카페 운영에 꼭 필요한 ‘성공적인 카페 운영을 위한 세미나’와 ‘전자라떼 아트펜을 활용한 라떼아트 테크닉(윈비즈 주식회사)’, ‘하리오 오토푸어오버머신 스마트세븐과 레시피 공유(하리오코리아)’, ‘홍차와 부드러운 우유의 만남(한국티소믈리에연구원)’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진행된다.

관련 업계 종사자 및 유통 바이어들은 홈페이지에서 바이어 사전등록을 하면 동시개최 행사인 ‘2018 서울 카페&베이커리페어’까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일반인 관람은 사전등록 시 50% 할인 입장 가능).

관람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2018 코디젤페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젤라또 챔피언쉽 대회’와 ‘세미나’, ‘각종 체험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코디젤페어 홈페이지: http://www.codegelfair.com/main
서울카페&베이커리페어: http://www.cafenbakeryfair.com/page/main1
호텔쇼: http://www.hotelshow.co.kr/main

웹사이트: http://www.babyexpo.kr

연락처

미래전람
김희주
02-2238-0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