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메타,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에서 사물인터넷·긴급구조원·육상 모바일 및 모바일 통신사업자를 위한 끊김 없이 매끄러운 커넥티비티 선보여

워싱턴 기반의 기술기업, 바르셀로나 전시회에서 상시 접속되는 긴급구조 차량용 기술, 그리고 모바일 통신사업자 솔루션을 지원하고 확장시킬 수 있는 능력을 생생하게 보여줄 예정

뉴스 제공
Kymeta Corporation
2018-02-27 21:15
스페인, 바르셀로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모바일 커넥티비티의 가능성을 구현하고 있는 통신기업인 키메타(Kymeta)가 협력업체인 인텔샛(Intelsat)이 제공하는 고효율 인공위성 기능을 갖춘 하이브리드 인공위성과 셀 방식 네트워크 솔루션을 통해 인공위성들이 항상 연결되어 있는 모바일 통신을 어떻게 구현하는지 시연하게 된다.

키메타는 고도로 통합되고 언제든지 연결되어 있는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새로운 지평을 열어 전통적인 인공위성 수신 안테나의 필요성을 없애 주고 있다.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obile World Congress) 참석자들은 2월 26일부터 3월 1일까지 OA3A.24 부스에서 전시되는 다목적 사례들을 직접 확인할 수 있게 된다. 키메타는 바르셀로나 전시회 참여를 통해 도시 내 셀 방식 호환성에서부터 도시 간 그리고 여러 산업들 간의 끊김 없이 매끄러운 커넥티비티에 이르기까지 글로벌 통신이 변화하고 있다는 신호를 보여주게 된다.

키메타의 엠테나(mTenna™) 기술과 키웨이(KyWay™) 단말장치 및 칼로(KALO™) 접속 서비스는 자동차, 트럭, 버스, 오프로드 차량과 선박, RV 및 기차 그리고 셀 방식 네트워크에 끊김 없는 커넥티비티를 제공한다. 키메타 설립자이자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나단 쿤츠(Nathan Kundtz) 박사는 “모바일 통신사업자들에게 있어서 이미 셀 방식 인프라가 존재하고 있는 도시 경계 내의 끊김 없이 매끄러운 연결은 전면적인 5G 구현을 통해 더욱 수월해 질 것이다”며 “우리는 그 결실이 맺어지는 것을 목격하고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여러 도시들 간의 끊김 없는 상시 접속 문제에 관한 한 어떤 상황인가?”라는 질문을 던지며 “이것이 바로 키메타가 관여하는 분야”라고 밝혔다. 이어 “우리는 모바일 통신사업자들에게 사업의 연속성과 네트워크 확장 및 백홀 지원은 물론 보다 광범위한 접속을 가능케 하는 능력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키메타는 인공위성 네트워크에 접속하는 것이 어떻게 통신 공백을 메워주게 되는지 그리고 끊김 없이 매끄러운 접속 체험을 위해 어떻게 단대단 솔루션을 제공하는지를 선보이게 된다. 자동차, 기차, 버스 그리고 트럭이 하이브리드 네트워크 접근법을 통해 연결된 상태를 유지하는 진정한 모빌리티는 움직이는 차량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그리고 운전자와 보행자를 위한 안전 및 보안 강화를 의미한다.

또한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의 논의에는 건설현장 관리, 화물 추적, 농업, 자산 추적, 광산 운영, 교통수단 운용 등 육상 및 사물인터넷 애플리케이션도 포함된다.

키메타 솔루션은 인터넷에 연결해야 하는 모든 산업과 지역사회에 긍정적으로 영향을 미친다. 키메타는 통신 솔루션 부족으로 글로벌 경제활동에 참여하는데 제약을 받고 있는 지역의 공동체들을 함께 엮어줄 방안을 모색하고 있으며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기간 동안 OA3A.24 부스의 전시를 통해 끊김 없이 매끄러운 통신이 이루어지는 두 가지 실제 사례를 선보이게 된다. 첫 번째 시연은 코카콜라의 에코센터(EKOCENTER) 키오스크로 키메타가 어떻게 외딴 지역의 인터넷 접속을 지원하여 정보와 교육 및 의료 그리고 그 밖의 여러 가지 사회적 경제적 기회에 접속할 수 있게 해주는지 보여준다. 두 번째 시연에서는 외딴 지역이든 혹은 자연재해로 통신이 마비된 경우이든 긴급 구조원과 재난 구제 노력활동을 위해 어떻게 믿을만한 커넥티비티를 제공하는지 보여주는데 이는 가장 필요로 하는 경우에 도움이 되는 자원을 얻을 수 있는 중요한 수단을 제공하는 것이다.

키메타는 자사의 모바일 신속 대응 차량(Mobile Rapid Response Vehicle)으로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참석자들에게 끊김 없이 매끄러운 커넥티비티의 파워와 효과를 보여주게 된다. 이 솔루션은 여타 인프라를 이용할 수 없거나 혹은 작동이 안 되는 경우 긴급 구조원을 위해 신속한 배치와 믿을만한 커넥티비티가 이루어지게 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최근 허리케인 마리아의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푸에르토리코를 지원하기 위해 키메타 인력을 배치했을 때 이 솔루션의 가치를 경험한 바 있다.

키메타(Kymeta) 개요

세계적으로 언제 어디서나 연결되는 유비쿼터스 모바일 커넥티비티에 대한 수요가 지속되고 있다는 데는 반박의 여지가 없다. 이전에는 연결되어 본 적이 없는 사람들과 장소를 연결시켜주는 해답은 글로벌 모바일 네트워크이다.

키메타는 인공위성과 셀 방식 네트워크가 어우러져 하나의 글로벌 모바일 네트워크를 제공할 수 있게 하는 독자적인 하이브리드 접근법을 통해 언제나 연결되어 있는 끊김 없고 매끄러운 모바일 통신을 가능케 하고 있다. 단대단 모바일 통신은 키메타 칼코(KĀLO™) 커넥티비티 서비스 그리고 전통적인 위성 안테나로는 불가능한 지역에 도달하는 세계 최초의 전자 조정 평판 위성 단말장치를 통해 제공되고 있다. 키메타의 키웨이(KyWay™) 터미널은 자동차, 기차, 버스, 트럭, 보트 및 그 밖의 운송수단에서 고속으로 처리되는 모바일 통신을 가능하게 한다.

이동 중에도 키메타가 연결시켜준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kymetacorp.com) 및 KALO.net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22500526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kymetacorp.com/

연락처

사업 문의
키메타 코퍼레이션(Kymeta Corporation)
리사 드레어(Lisa Dreher)
마케팅 이사
+1 425.658.8724
ldreher@kymetacorp.com

키메타 언론 문의
더 서밋 그룹(The Summit Group)
에이미 올리버(Amy Oliver)
홍보/콘텐츠 매니저
+1 801.990.1185
aoliver@summitsl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