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곤 젠더, 2017년 재무 실적 지속적으로 성장

뉴스 제공
Egon Zehnder
2018-02-27 15:00
취리히/런던/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도력 자문 분야의 세계적 기업 에곤 젠더(Egon Zehnder)가 2017년 전세계 수익이 2016년의 6억3950만CHF(스위스 프랑) 보다 4% 증가한 6억6800만CHF를 기록했다고 26일 발표했다. 불변 환율에서는 2017년 수익이 5% 증가했다.

에곤 젠더의 2017회계연도 재무 성과는 모든 주요 지역과 서비스 라인에 걸쳐 지속적인 성장을 반영하고 있다. 회사는 전세계 40개국에서 68개 사무소를 운영함에 따라 2017 회계연도 마감 시 컨설턴트가 448명으로 증가했다.

회사는 지도력을 위한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확장한 데 힘입어 지도력 자문 부문 수익이 두 자리 수로 성장했다. 회사의 서비스 포트폴리오는 임원 발굴 및 이사회 자문 서비스 외에 임원 평가, 지도급 인재 개발, 팀 효과성 제고, 기업 문화 및 조직의 변혁에 관한 자문 등을 포괄한다.

라지브 바수데바(Rajeev Vasudeva) 에곤 젠더 최고경영자(CEO)는 “회사는 지도급 임원 및 인재 관련 모든 부문의 고객들과 개인, 팀 및 조직체 차원에서 긴밀한 파트너십을 유지하는데 힘입어 매년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고객들이 전례 없는 성장 시기에 진로를 개척해 나감에 따라 우리는 책임감을 갖고 그들이 지도급 인재와 조직체의 성장 궤적을 형성해 나가도록 신뢰할 수 있는 인적 관계를 맺는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오늘날 고객들은 신뢰성을 갖고 자문할 수 있는 믿을 만한 자문역을 요구하고 있으며 변혁의 여정을 성공적으로 순항하기 위해 장기적인 파트너십에 투자하려는 의지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그는 “회사는 기업체들의 CEO 및 이사진들과의 견고한 관계를 바탕으로 2018년을 튼실한 탄력을 갖고 시작했다. 우리가 서비스를 제공한 지도급 인사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우리는 전세계에서 진행되고 있는 가장 전략적인 대화에 계속 참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에곤 젠더(Egon Zehnder) 개요

에곤 젠더(Egon Zehnder)는 훌륭한 지도력을 통해 사람과 조직체 및 세계를 변혁한다는 한가지 목표를 공유하는 세계적 지도력 자문 회사이다. 회사는 훌륭한 지도급 인사의 능력을 알기 때문에 고객에게 최고의 지도력 솔루션을 적극 제공하고 있다. 세계 40개국의 68개 사무소에서 근무하는 450여명의 컨설턴트들이 각자의 역량을 결합하여 하나의 강력한 협력 팀을 형성하고 있다. 회사는 공공 및 민간 기업, 가족 소유 기업, 비영리 및 정부기관 등과 긴밀히 협조하여 이사회에 자문 서비스, CEO발굴 및 승계, 임원 발굴, 임원 평가, 지도력 개발, 기업 문화 및 조직체 변혁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회사는 성공적인 지도적 인재, 더욱 튼실한 기업, 더 좋은 세계를 만드는데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에 자긍심을 갖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egonzehnder.com, 링크드인 및 트위터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764573&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gonzehnder.com

연락처

에곤 젠더(Egon Zehnder)
힐러리 크린코비치(Hilary Crnkovich)
글로벌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본부장
전화: 1 312 260 8978
팩스: 1 312 782 2846
Hilary@egonzehnd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