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랑앤오랑, ‘Halifax Consulting’과 손잡고 ‘LEAD 프로그램’ 강의 실시

뉴스 제공
오랑앤오랑
2018-02-27 10:00
서울--(뉴스와이어)--오랑앤오랑이 3월 14일부터 이틀간 최고의 영업 역량 강화 교육 프로그램을 갖춘 컨설팅 및 교육 기업 Halifax Consulting과 손잡고 ‘LEAD 프로그램’ 강의를 실시한다.

Halifax Consulting은 본사가 위치한 프랑스 및 유럽, 북·남미, 아시아, 북아프리카 지역 등 전세계에서 영업과 협상을 전문으로 하는 컨설팅 및 교육 기업이다. ‘LEAD 프로그램’은 영업 전략과 기술에 대한 프로그램으로 Halifax Consulting만의 온라인과 모바일을 활용한 디지털 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제공된다.

2014년에 설립된 글로벌 비즈니스 및 사업개발 전문 회사인 오랑앤오랑은 2016년부터 국내외 전문 교육 기관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다양한 역량 강화 과정을 선보이고 있다.

오랑앤오랑과 Halifax Consulting이 선보이는 ‘How to Series: 세일즈 마스터 과정’은 3월 14일과 15일 이틀간 총 8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이틀간 프로그램 종료 후에는 Halifax Consulting에서 발급하는 Certificate와 100만원 이상 상당의 E-learning 프로그램이 참가자들에게 제공된다.

LEAD 프로그램은 영업 전략과 기술에 대한 Halifax Consulting만의 베스트 셀러 프로그램으로 첫 미팅에서의 대화부터 자연스럽게 결론을 도출하는 과정까지 체계적인 노하우를 담고 있다. 온라인과 모바일을 효과적으로 활용한 디지털 학습 프로그램은 7개의 언어로 제공되며, 전세계 수 천명의 영업사원들에게 검증 받은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한세희 한국 지사장이 맡을 예정이다.

최근 Halifax Consulting으로부터 LEAD 프로그램 코치를 받은 Nexans Korea(넥상스 코리아) 박상순 이사는 “Halifax Consulting의 LEAD 영업 기술 트레이닝 덕분에 영업 담당자들이 긍정적으로 변했다”며 “한 팀은 2017년에 높은 판매량과 수익성을 달성했으며, 다른 팀은 많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초과 달성을 이룰 수 있었다”고 말했다.

3월 운영되는 과정은 강의 플랫폼 온오프믹스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온오프믹스: http://onoffmix.com/event/128742

웹사이트: http://www.orang.co.kr

연락처

오랑앤오랑
양혜원 대표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