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원인터내셔널, 3월 17일·24일 말레이시아 부동산·이주 세미나 개최

2018-02-28 09:00
말레이시아--(뉴스와이어)--17년 전통의 말레이시아 정부 공식 대행사 유원인터내셔널(U1 INTERNATIONAL(MM2H) SDN.BHD.)이 말레이시아 이주를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정확하고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17일 신한 아트 홀과 24일 KEB하나은행 공항터미널지점(글로벌뱅킹센터)에서 말레이시아 이주, 부동산 세미나를 개최한다.

말레이시아는 다른 동남아시아 국가들과 다르게 치안과 정치, 경제적 안정성이 확인되면서 저렴한 학비와 생활비로도 수준 높은 생활이 가능해 인기를 얻고 있다.

말레이시아의 수도인 쿠알라룸푸르뿐만 아니라 다리 하나만 건너면 싱가포르인 조호바루 신도시도 싱가포르인들과 중국, 홍콩, 대만, 일본 등 이민자들의 핫 플레이스로 많은 투자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교육 도시가 완공되어 세계적인 명문 국제학교들이 개교하고 있다.

하지만 말레이시아 정부 공식 대행사인 유원인터내셔널 조현 대표는 “이민자들의 관심을 이용하여 검증되지 않은 회사의 이민 업무들이 차후 관리가 되지 않거나 연락 두절 등의 피해 사례가 늘고 있으니 이주 예정자들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말한다.

이번 세미나는 말레이시아 투자의 매력과 위험요소 등 현지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직접 들어볼 수 있는 기회로 사전 신청을 통해서만 입장이 가능하다.

3월 17일 세미나는 ‘조호바루의 모든 것’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프린세스코브, 서던마리나, 에메랄드베이, FOREST CITY 등 조호바루의 매력적인 부동산 프로젝트들만을 골라 소개할 예정이다.

조호바루와 싱가포르를 잇는 Causeway link에 위치한 프린세스 코브는 조호바루의 중심 업무지구이자 교통의 요지로 일찍이 싱가포리언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프로젝트다.

또한 싱가포르 이동 시 1시간에 최대 1만명이 이용 가능한 RTS역과 단지 내에 조성될 쇼핑몰, 워터프론트 파크, 수영장, 헬스케어 시설, 오페라하우스 등은 프린세스코브의 잠재성을 더한다.

이외에도 싱가포르를 오가는 페리 선착장과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서던마리나, 최고급 방갈로와 개인 요트 선착장을 제공하는 최고급 주택단지인 에메랄드베이 등 다양하고 전문적인 정보로 투자자의 입맛에 맞춰 맞춤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3월 24일 세미나에서는 쿠알라룸푸르 최중심에 삼성물산이 시공 중인 최고급 레지던스 ‘스타레지던스’ 타워3의 투자 설명 및 분양을 진행한다.

스타레지던스 타워3는 글로벌 호텔 체인 ASCOTT와 제휴하여 주거용과 투자용 등 구매자의 목적에 따른 다양한 분양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3월 유원인터내셔널의 세미나 참가는 전화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유원인터내셔널 개요

말레이시아 정부 공식대행사, 현지법인(회사등록번호 86550-H) 유원인터내셔널은 말레이시아 전역에 걸쳐 현지 정착에 필요한 전문 컨설팅과 이민, 부동산, 교육, 법인 진출 및 회계 세무 업무 등 말레이시아에 관련된 모든 정보를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F&B BBQ 레스토랑, 현지 비즈니스 지원센터 등을 운영하는 말레이시아 전문 그룹이다. 유원은 쿠알라룸푸르 본사를 비롯하여 조호바루, 서울에 사무소를 운영 중이며 말레이시아에 거주하는 현지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u1int.com

연락처

유원인터내셔널
조현
070-8260-7855
이메일 보내기

세미나 참가 문의
070-8260-7850, 7878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