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베니어, 델 EMC와 제휴하여 클라우드 기반 NFV솔루션 확대 제공

서비스 제공업체와 기업체들이 경비를 절감하고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

뉴스 제공
Mavenir Systems Inc.
2018-02-23 17:25
리처드슨,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모바일 네트워크 환경 변혁 부문 선도기업인 마베니어(Mavenir)가 델 EMC OEM 솔루션즈(Dell EMC OEM Solutions)와 협력하여 광범위한 솔루션을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 및 기업체들에게 제공한다고 22일 발표했다.

마베니어의 클라우드 기반 오픈스택 네트워크기능 가상화(Open Stack NFV) 및 컨테이너 클라우드레인지(CloudRange™) 플랫폼을 통해 5G 클라우드(Cloud) RAN(무선접속망), 패킷 코어(Packet Core), 사물인터넷(IoT), VoLTE, VoWiFi, RCS 등이 제공된다.

OTT(인터넷 통해 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 업체들이 음성 및 메시지 서비스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감에 따라 통신 서비스 업체들이 새로운 수익원을 확보하면서 비용을 적극 절감해야 하는 강력한 압박을 받고 있다. 두 회사는 이러한 난제에 직접 대응하고 모바일 네트워크 제공업체를 위한 마베니어의 광범위한 소프트웨어 스택과 인프라, 클라우드, IoT를 위한 델EMC솔루션을 결합하여 서비스 제공업체와 기업체들의 네트워크가 비용 효과적이고 신속하게 발전하게 하는 새로운 제품과 모범 사례를 창출하기 위해 협력을 확대했다. 마베니어와 델EMC OEM은 클라우드 RAN, IoT 및 CBRS(민간 광대역 무선서비스)를 포함한 기업 사설 LTE솔루션(Enterprise Private LTE Solution) 부문에서 첨단기술 엔지니어링에 협력할 예정이다.

론 퓨(Ron Pugh) 델EMC OEM솔루션즈 부사장 겸 미주지역 사장은 “서비스 제공 시장은 빠른 속도로 변화와 발전을 지속하고 있다”며 “NFV, 5G, 엔터프라이즈 LTE 및 IoT 부문의 현실적인 도전과 기회에 대응하기 위해 기존의 OEM솔루션 협력을 확대하여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마베니어는 델EMC의 네트워킹, 컴퓨팅 및 스토리지 플랫폼과 인텔 스카이레이크(Skylake) 기술을 바탕으로 대규모의 포괄적인 NFV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델EMC OEM과 그 동안 광범위하게 합작해온 데 이어 이번에 협력을 확대했다. 마베니어와 델EMC OEM은 이미 VoLTE/VoWifi/RCS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마베니어 애플리케이션 스택 전체를 설치 및 인증했고 IMS(IP멀티미디어 섭시스템) 코어를 가상화했으며 EPC(진화된 패킷 코어)를 가상화하여 클라우드RAN및 IoT애플리케이션을 거기에 통합하도록 확장하고 있다. 또 마베니어는 VMWare NFV 2.0을 인증하고 통신 사업자급 통합 솔루션과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서비스 제공업체 네트워크에 조속히 도입할 수 있도록 하는 모범 사례를 개발했다.

파딥 콜리(Pardeep Kohli) 마베니어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마베니어와 델EMC OEM은 이미 협력을 통해 기대할 수 있는 효과를 거뒀다: 두 회사는 1억명 이상이 가입한 모바일 서비스 제공업체 네트워크에 마베니어 애플리케이션 스택 전체를 아우르는 최대 규모의 NFV 개방형 스택을 함께 설치했다”며 “두 회사가 협력을 확대하여 상호보완적인 역량을 활용하고 규모의 클라우드 기반 NFV 솔루션을 최적화하여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바르셀로나에서 2월 26일~3월 1일 개최되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obile World Congress)에 참가한 마베니어 부스를 방문하기 바란다.

마베니어(Mavenir) 개요

마베니어(Mavenir)는 통신 서비스 제공 업체(CSP)의 모바일 네트워크 경제를 재정의하는 전문기업이다. 마베니어의 솔루션은 100 % 소프트웨어 기반의 엔드 투 엔드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크 솔루션으로 5G를 촉진한다. 마베니어는 VoLTE, VoWiFi, Advanced Messaging(RCS), Multi-ID, vEPC 및 Cloud RAN에서 업계 최고의 기술을 활용하여 130여 국가에서 250개 이상의 CSP 고객사를 대상으로 네트워크 변환을 가속화하며 전세계 가입자의 50% 이상을 지원하고 있다.

마베니어는 서비스 민첩성, 유연성 및 속도를 향상시키는 강력하고 혁신적인 기술 아키텍처와 비즈니스 모델을 채택하고 있다. 웹규모의 경제를 달성하기 위해 마베니어는 NFV 진화를 추진하는 솔루션을 통해 매출 창출, 비용 절감 및 수익 보호를 위한 CSP 솔루션을 제공한다.

Mavenir, M 로고, CloudRange는 마베니어 시스템즈(Mavenir Systems, Inc.) 소유 상표이다.

Copyright © 2018 Mavenir Systems, Inc. 저작권 소유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22200519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avenir.com

연락처

마베니어(Mavenir)
메리본 터브(Maryvonne Tubb)
pr@mavenir.com
로렌 거틴(Loren Guertin)
mavenir@matternow.com
한나 로크(Hannah Locke)
mavenir@hotwire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