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퀴팩스, 엔터섹트의 디지털 보안 시스템 통합

광범위한 온라인 및 모바일 서비스에 접근하는 소비자를 보다 효과적으로 보호하는 트랜스액트

뉴스 제공
Entersekt
2018-02-23 16:45
애틀랜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푸시 알림 기반 인증 및 모바일 앱 보안 분야의 선두주자 엔터섹트(Entersekt)가 글로벌 정보 솔루션 기업 에퀴팩스(Equifax Inc.)(NYSE:EFX)와의 기술 제휴를 22일 발표했다.

에퀴팩스는 엔터섹트의 제품 트랜스액트(Transakt)가 에퀴팩스 온라인과 모바일 서비스를 보호하는 추가 보안 층 역할을 하게 했다.

트랜스액트는 소비자가 디지털 ID와 계정을 보호하는 일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게 해준다. 누가 디지털 ID나 계정에 접근할 때마다 폰이나 태플릿으로 실시간 인증 요청 알림이 전송된다. 소비자는 동의나 거절을 선택해 접근을 허락하거나 차단할 수 있다. 트랜스액트는 모바일 중심 세상에 맞게 대단히 직관적이면서도 사용자에게 편리한 원터치로 설계됐다.

트랜스액트는 사용이 편리하면서도 강력한 보안 기능을 갖고 있다.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56개 특허를 취득한 디지털 인증 기반 기술은 등록된 각 모바일 장치를 고유하게 식별하고 인증 요소로서 계속적인 무결성을 보증하며 디지털 서비스 제공업체와의 신뢰 채널을 구축할 수 있게 해준다. 공격을 막아내는 이 신뢰 채널을 통해 사용자는 각자의 계정에 접근하여 신원을 확인한 후 민감한 디지털 거래를 시작하게 된다.

에퀴팩스의 글로벌 제품 관리 및 신제품 혁신 부문 수석부사장 고라브 칸나(Gaurav Khanna)는 “엔터섹트의 시장 선도 제품을 통해 우리는 다양한 신규 디지털 채널로 우리의 믿을 만한 서비스를 확장해나가고 있다”며 “트랜스액트를 우리 플랫폼에 추가함으로써 우리는 고객을 식별하고 고객과 연락하며 고객과 상호작용을 할 수 있는 안전한 방법을 보유하게 됐다”고 밝혔다.

엔터섹트의 북미 지역 수석부사장 셰리프 새미(Sherif Samy)는 새로운 제휴관계에 대해 언급하면서 “에퀴팩스와 팀을 이루어 고객 ID와 개인 데이터에 대한 보호 수준을 높이는 작업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 협업은 선두적인 글로벌 기업을 지원해 최고의 디지털 혁신, 사용성, 보안성을 보장하는 제품 및 서비스를 출시하도록 하는 우리의 오랜 전략이다”고 말했다.

엔터섹터는 전세계에 선구적인 핀테크를 배치하고 있다. 은행, 결제, 보험, 의료, 정부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되는 엔터섹터의 기술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고 디지털 제품 개발업체에 혁신적인 사고를 고취하는 등 기업들이 보안과 규제 준수 측면에서 확실하게 앞서갈 수 있게 해준다.

엔터섹트(Entersekt) 개요

엔터섹트는 푸시 기반의 인증 및 앱 보안 분야의 혁신기업이다. 회사의 독특한 접근방법은 모바일 폰의 편리함과 함께 디지털 인증 기술의 힘을 이용해 금융 서비스 기업과 이들의 고객들을 온라인 사기로부터 완벽하게 보호하고 있다. 가용성, 확장성이 뛰어나고 단순하게 통합시킬 수 있는 공개적 기술을 바탕으로 구축된 엔터섹트의 특허 보안 제품은 세계에서 가장 엄격한 규제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면서 매일 수백만 개의 기기와 수백만 건의 거래를 보호하고 있다. 전 세계 기업들은 엔터섹트가 고객들과 공유하는 신뢰관계를 강화시켜주는 한편, 강력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새로운 모바일 및 온라인 서비스를 도입하여 이런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해주길 기대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entersekt.com 참조.

에퀴팩스(Equifax) 개요

에퀴팩스는 고유의 데이터, 혁신적인 분석, 기술, 업계 전문 지식을 사용해 지식을 통찰력으로 변환하여 정보 제공을 통해 사업 운영 및 결정에 도움을 줌으로써 전세계 여러 조직과 개인에게 힘을 실어주는 글로벌 정보 솔루션 기업이다. 조지아주 애틀랜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북미, 중미, 남미, 유럽, 아시아태평양 지역 24개국에서 사업을 진행하거나 투자를 하고 있다. 스탠다드 앤 푸어스 500대 기업 중 하나이며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EFX라는 주식종목코드로 보통주가 거래되고 있다. 전세계에 1만100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equifax.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22200505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ntersekt.com

연락처

엔터섹트(Entersekt)
헤일리 토마섹(Haleigh Tomasek)
+1 678-781-7208
스티븐 스프레이베리(Stephen Sprayberry)
+1 678-781-7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