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웹, 지명원 제작시 홈페이지 ‘무료제작’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아키웹
2018-02-26 10:00
부산--(뉴스와이어)--건설전문 웹에이전시 ‘아키웹’이 무료 홈페이지 제작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26일(월)부터 진행되며 아키웹 지명원제작 업체 중 선착순 30명 한정으로 무료 홈페이지를 제공한다.

아키웹는 홈페이지는 기업을 대표하는 얼굴이지만 건설 업계에서는 지명원의 필요성을 느끼면서도 그에 비해 홈페이지의 중요성은 아직 강조되지 못하는 상황이다며 이번 아키웹 무료 홈페이지 제작 이벤트 참여로 건설 분야 업체들의 홍보·마케팅 활동 영역을 넓혀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무료 홈페이지는 아키웹 지명원 제작 과정에서 필요한 회사 자료를 활용하여 제작되는 방식으로 업체 측에서는 단 한 번의 자료 송부로 지명원, 홈페이지를 함께 제작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사는 홈페이지 제작 비용을 제외한 유지 보수 비용만으로도 홈페이지를 운영할 수 있기 때문에 적은 비용으로 홍보, 마케팅 효과를 거둘 수 있다. 또한 건축플랫폼 아키타임즈에도 회사 자료가 등록되어 아키타임즈 회원 및 방문자를 대상으로 홍보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지명원제작 업체뿐만 아니라 기존에 아키웹 지명원을 보유중인 업체도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아키웹에 문의하면 된다.

아키웹은 건설 분야 업체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웹에이전시로, 공사지명원·회사소개서·홈페이지 등을 제작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아키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rchiweb.kr

연락처

아키타임즈 마케팅팀
신원석 팀장
1599-45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