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3세대 Qualcomm SnapdragonX24 LTE 모뎀 사용하여 2Gbps의 다운로드 속도 입증

MT8821C 시뮬레이터가 최대 처리량 달성하기 위해 20개 100Mbps 데이터 스트림 사용하여 시연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18-02-23 09:36
성남--(뉴스와이어)--안리쓰는 Qualcomm Incorporated의 자회사인 Qualcomm Technologies, Inc.와 협력하여 2Gbps의 최고 다운로드 속도를 성공적으로 시연했다고 발표했다.

이 시연에서는 Qualcomm® Snapdragon™X24 LTE 모뎀으로 구동되는 모바일 테스트 장치와 4x4 MIMO를 사용하는 5x carrier aggregation(5CC) 및 256-QAM 변조(modulation)를 사용하는 네트워크 시뮬레이터를 사용한다.

안리쓰는 모바일 테스트 장치와 Anritsu MT8821C LTE Simulator를 사용하여 2Gbps의 안정적인 물리 계층 다운로드 속도를 성공적으로 시연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MWC(Mobile World Congress)의 안리쓰 부스(Hall 6, Stand F40)에서 시연될 예정이다.

안리쓰 Paul Innis 부사장 겸 총책임자는 “안리쓰는 무선 통신을 위한 멀티 기가비트(multi-gigabit) 장벽을 뛰어넘는 최신 기술 발전을 위해 Qualcomm Technologies와 협력하게 된 것을 다시 한 번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성과는 2016년 2월 LTE 카테고리 16의 Qualcomm Technologies에서 발표한 내용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우리는 이 새로운 데이터 전송 속도를 사용하는 소비자 모바일 장치의 개발을 가능하게 하는 테스트 솔루션을 계속 제공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새로 도입된 기능을 활용하면 MT8821C의 멀티 박스 구성으로 단일 RF carrier에서 3개의 연속 LTE 기저대역(baseband) 셀을 시뮬레이션 할 수 있다. 3개의 MT8821C 시뮬레이터를 ‘마스터/슬레이브’ 조합으로 사용하면 시장에 나와 있는 다른 솔루션보다 고차원 MIMO로 더 많은 aggregated carriers를 테스트 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 350MHz~6GHz를 커버하는 RF 주파수 대역을 통해 Licensed Bnad와 LAA(LTE-U)와 같은 Unlicensed Band 모든 대역에 대한 다양한 셀 조합이 가능하게 된다.

MT8821C는 2G/3G/4G 스마트폰, 태블릿, M2M 모듈 및 IoT 장치의 RF Parametric 테스트 및 검증을 위한 확장 가능한 LTE 네트워크 시뮬레이터이다. VoLTE, Gigabit LTE 및 Cellular IoT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한 최신 3GPP 기술을 지원한다.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서영준
031-696-7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