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미디어 앱 광고 플랫폼 엔스위치, APAC 지역 최초 TUNE 공식 인증 파트너로 선정

뉴스 제공
나스미디어 코스닥 089600
2018-02-22 10:21
서울--(뉴스와이어)--KT 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는 자사의 통합 앱 마케팅 플랫폼인 ‘엔스위치’가 TUNE의 공식 인증 파트너(Certified Partner)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엔스위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는 최초로 TUNE의 공식 인증 파트너가 된 셈이다.

2월 12일, TUNE은 자사의 공식 홈페이지와 마케팅 채널을 통해 2018년에 새로이 선정된 공식 인증 파트너를 발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정된 광고 플랫폼으로는 엔스위치(nswitch), Dynalyst, AdAction Interactive, Affle, GlobalWide Media가 있으며, 이를 포함하여 TUNE과 연동된 약 1,500여개의 광고 플랫폼 중 총 33개의 플랫폼만이 TUNE의 공식 인증 파트너로 이름을 올리게 되었다.

TUNE의 공식 인증 파트너란, 제3자 모바일 앱 트래커인 TUNE에서 공식적으로 인증하는 글로벌 광고 플랫폼으로, 앱 마케팅을 진행하고자 하는 광고주에게 모범 파트너를 제시하여 광고주가 보다 나은 마케팅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만들어진 프로그램이다.

TUNE의 공식 인증 파트너가 되기 위해서는 ‘TUNE 인증 파트너 프로그램(Certified Partner Program)’을 진행해야 한다. TUNE 공식 인증 파트너 프로그램은 총 3개 섹션, 15개의 상세 항목으로 구성되어있다. 엄격한 심사 과정에서 모든 요건을 통과해야만 공식 인증 파트너로 선정될 수 있다. 공식 인증 파트너로 선정된 후에도 매년 지속적인 심사를 통해 공식 인증 파트너 유지 여부를 판가름 하게 된다. 이에 따라 공식 인증 파트너도 지속적인 관리와 노력이 필요하게 된다.

엔스위치를 총괄 담당하고 있는 나스미디어의 김병조 이사는 “엔스위치가 한국 시장에서는 선두주자의 위치에서 광고주에게 보다 나은 마케팅 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온 결과인 것 같다”라며, “이를 계기로 아시아 시장을 넘어 글로벌 광고 플랫폼으로 자리 잡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이번 선정에 대한 소감과 포부를 밝혔다.

한편, 엔스위치는 2018년 2월 현재, TUNE의 글로벌 인스톨 볼륨 순위에서 1위인 Google AdWords 다음인 2위에 자리하고 있다. 향후 글로벌 광고 플랫폼으로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엔스위치 홈페이지: http://www.nswitch.co.kr/
TUNE CPP 발표: http://www.tune.com/blog/tune-welcomes-five-new-ce...

웹사이트: https://www.nasmedia.co.kr/

연락처

나스미디어
장지영 대리
02-2188-74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