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이명학 강사, 전국 수험생에 수능까지 전 강좌 무료 지원

3월 15일까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신청 접수

신청자 전원, 수능까지 전 강좌 무제한 수강 가능한 이명학 ‘선생님패스’ 무료

뉴스 제공
디지털대성 코스닥 068930
2018-02-22 10:16
서울--(뉴스와이어)--통합 교육 기업 (주)디지털대성(대표 김희선)이 운영하는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 이명학 영어강사가 전국의 모든 수험생에게 수능까지 모든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선생님패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수능영어 대표 강사인 이명학 강사의 전 강좌를 수능까지 무료로 들을 수 있는 파격적인 지원 혜택인 만큼 수험생뿐만 아니라 업계에서도 큰 기대를 모을 것으로 전망된다.

대성마이맥은 수능영어가 절대평가로 바뀌며 영어는 중요하지 않다는 안일한 생각으로 영어공부를 소홀히 하는 학생들이 많다며 공부를 하라는 말보단 노력할 기회를 주는 것이 더욱 강력한 메시지가 될 것이라는 취지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명학 선생님패스 무료 지원 신청은 3월 15일까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전국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자 전원에게 수능까지 이명학 강사의 모든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선생님패스가 제공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성마이맥 홈페이지: http://www.mimacstudy.com

웹사이트: http://www.digitaldaesung.com

연락처

디지털대성 홍보대행
서울IR네트워크
PR사업본부
서종희 과장
02-783-062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디지털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