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참나무로 훈연한 '토종닭 통다리 훈제' 출시

하림, 참나무로 훈연해 은은한 향과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토종닭 닭다리 훈제' 선보여
아이들 간식은 물론 어른들 술 안주로 제격
출처: 하림 (코스닥: 136480)
2018-02-22 09:52
하림이 토종닭 통다리 훈제를 출시한다
익산--(뉴스와이어) 2018년 02월 22일 -- 닭고기 전문 기업 ㈜하림이 훈제한 토종닭 다리를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인다.

하림은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토종닭을 참나무로 훈연해 담백한 맛을 살린 '토종닭 통다리 훈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림 ‘토종닭 통다리 훈제’는 하림이 직접 키워 믿을 수 있는 국내산 토종닭을 엄선해 참나무의 그윽한 향기로 훈연한 것이 특징이다. 참나무의 은은한 향이 닭고기의 잡내를 잡아 주고 특유의 풍미를 더해 어른들 술 안주는 물론 아이들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특히 토종닭 중에서도 다리 부위만 통째로 넣어 쫄깃하면서도 육즙이 풍부하고 지방의 양도 적당해 감칠맛이 난다. 다리를 들고 뜯어먹는 재미도 함께 누릴 수 있다.

하림의 ‘토종닭 통다리 훈제’는 전국 농협 하나로마트 및 중소 슈퍼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한재호 담당자는 “하림 토종닭 통다리 훈제로 요리 전문점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국내산 토종닭의 쫄깃한 육질과 참나무의 고소한 향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림 ‘토종닭 통다리 훈제’: 중량 250g, 가격 4천원대
웹사이트: http://www.halim.com
언론연락처: 하림 홍보대행   신시아   김혜은 과장   070-8852-818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하림, 참나무로 훈연한 ‘토종닭 통다리 훈제’ 출시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