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anced Energy, 한국 IRUJA에 전력 기술 공급하며 모바일 OLED 사업 확장 지원

IRUJA, 차세대 OLED 소비자 가전 분야에 사용하기 위해 Ascent® AMS와 New Ascent® AP 기술 채택

뉴스 제공
Advanced Energy Industries, Inc. 나스닥 AEIS
2018-02-21 14:28
포트콜린스, 콜로라도주--(뉴스와이어)--전력 변환 기술 분야 선도 기업인 Advanced Energy Industries(Nasdaq: AEIS)는 한국의 이루자(IRUJA)가 고성장세인 중국 내 모바일 OLED 사업 지원을 위해 Ascent AMS(Arc Management System™), 새로 개발된 Ascent AP(Advanced Pulsing) 프로세스 전력 기술을 채택했다고 발표했다.

차세대 기술 제조사인 이루자는 중국 내 미래 소비자 가전 분야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이미 양산 체제에 돌입하며 OLED 생산 능력을 확대 중이다.

이루자 중국법인장은 “Advanced Energy의 Ascent 제품군은 급변하는 시장 속에서 이루자가 최첨단 모바일 OLED 제조 장비를 개발할 수 있도록 플라스마 제어 능력과 안정성을 공급해 왔다. 이를 통해 고객사들은 요구 성능을 뛰어 넘는 제품을 시장에 신속하게 내놓고 있다”고 말했다.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기술은 소비자 가전용 스크린, 디스플레이 분야에서 근래에 등장한 가장 혁신적인 기술로 기존의 액정 디스플레이(LCD)보다 배터리 사용 시간이 월등하게 향상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색상과 명암은 보다 선명해졌으며 디스플레이는 더욱 얇아졌다.

우수한 수준의 신뢰성을 공급하는 Advanced Energy의 Ascent 제품군은 박막 품질을 유지하는 한편 한 차원 높은 파형 개별화를 구현한다. 이 플랫폼은 생산성과 자본 효율성을 동시에 극대화할 수 있도록 최적화되어 있기 때문에 최신 디스플레이 구조의 처리량과 수율을 향상시킨다.

-Ascent AP: 플라스마 펄싱 제어 능력 향상된 싱글, 듀얼 마그네트론 스퍼터링 기술로 절연성, 전도성 필름 스퍼터링
-Ascent AMS: 안정적이고 반복 가능한 전력과 향상된 아크 관리 기술

Advanced Energy의 ACDC 제품을 총괄하는 브루스 프라이스(Bruce Fries) 부문장은 “Ascent 제품군은 각종 능력이 포괄적으로 결합되어 있으며 고객사가 새로운 공정 옵션을 갖추고 혁신을 지속할 수 있도록 한다. 모바일 OLED 사업을 영위하는 이루자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시장, 고객들의 수요에 대응하는 첨단 기술을 공급할 수 있었다”며 “이번에 이루자에 공급하는 기술은 복잡한 공정 요구조건을 충족시키는 한편 미래를 위한 신규 개발, 애플리케이션 구현에도 이바지할 것이다”고 밝혔다.

Advanced Energy의 Ascent 플랫폼은 모바일 OLED 시장 외에 태양광, 대면적 유리, 산업용 코팅, 플렉서블 웹 코팅, 기타 평면 디스플레이 기술 등 광범위한 박막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이루자(IRUJA) 개요

이루자는 차세대 기술 개발을 통한 글로벌 리더십 확보에 가치를 두고 인재와 기술이 함께 성장하는 기업을 이루고자 설립되었다. 당사는 반도체 기술 개발을 통해 체득한 이론과 풍부한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특화된 스퍼터링 기술을 이용한 Flat Panel Displays(FPD), 그린 에너지 등 미래 지향적이며 친환경적인 차세대 신성장 동력을 주도하고 있다.

Advanced Energy 개요

Advanced Energy(나스닥 AEIS)는 박막공정과 대량생산 분야의 정밀한 전력발생 및 제어기술을 가진 글로벌 기업이다. Advanced Energy는 미국 콜로라도주 포트콜린스에 본사가 위치해 있으며, 세계 각지에 필요한 지원을 위해 각 지역별로 서비스 지사를 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dvanced-energy.com

연락처

Advanced Energy Industries, Inc.
Director, Corporate Marketing
Christina Liebman
+1-970-407-6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