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 중국 국제 과학기술 진흥협회로부터 블루실드 기술혁신상 수상

보안 분야 중국 최고 권위의 상 수상으로 시장을 선도하는 보안 제공업체임을 인정받아

2018-02-21 14:00
미니애폴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신뢰할 수 있는 신원확인 및 보안 트랜잭션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기업인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Entrust Datacard)가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 재전송 카드 프린터(Entrust Datacard™ Retransfer Card Printer) 시리즈의 기술을 인정받아 중국 국제 과학기술 진흥협회(China International Association for Promotion of Science and Technology, CIAPST)로부터 보안 및 위조방지 기술 부문 블루실드 기술혁신상(Blue Shield Technology Innovation Award for Security and Anti-Counterfeiting Technology)을 수상했다.

2010년 설립된 보안 및 위조방지 기술 부문 블루실드 기술혁신상은 중국에서 활동하는 전세계 회사들에게 보안 및 위조방지 기술의 혁신 및 적용을 촉진하기 위해 고안됐으며 현재 중국 보안 업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상으로 손꼽힌다.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는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제12회 보안 문서 서밋(Security Document Summit)에사 재전송 카드 프린터 시리즈 제품으로 블루실드 상을 수상했다. 이 온디맨드 솔루션은 금융기관, 기업, 대학 및 정부 프로그램들에 데스크톱에서 바로 ID 및 액세스 카드, 지불카드 등을 발행하는 데 필요한 유연성과 기능을 제공한다. 이 프린터는 장기간 지속되는 고화질 이미지를 제공하는 동시에 높은 수준의 보안, 내구성 및 신뢰성을 제공한다.

앵거스 맥도걸(Angus McDougall)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 아시아태평양 부지사장은 “중국 보안 시장을 선도하는 보안 솔루션 제공업체로 인정받고 우리 재전송 프린터 시리즈가 우수 제품으로 평가 받아 영광”이라며 “재전송 프린터 시리즈가 유연하고 신뢰할 수 있는 신원확인 플랫폼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고객과 업계 모두에게 프린팅에 대한 기대를 재정의하는 계기가 됐다는 점에서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번 수상은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가 48년간 보안 전문 기술을 축적하고 중국에서 20년 넘게 신뢰할 수 있는 신원확인 및 거래를 제공해온 성과의 결과물이다. 예를 들어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는 2017년 중국 여러 지방의 사회보장카드 발급 프로그램의 처리 시간을 30~45일에서 당일처리로 단축했다. 이는 다양한 지방의 발급장소에서 재전송 프린터를 설치한 현지 파트너사를 통해 달성됐다.

앵거스 맥도걸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 아시아태평양 부지사장은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는 중국의 고객들에게 가장 혁신적인 프린팅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며 “재전송 프린터와 프린팅 포트폴리오 전반의 역량 향상을 통해 이러한 노력이 지속될 것이다”고 말했다.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는 카드 발행사에 신원인증을 위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고안된 데스크탑 프린터 제품군을 제공한다. 이러한 프린터에는 Entrust Datacard™ CR805™, CR825™ 및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 핵심 ID 플랫폼을 구성하는CE875™ 즉시발급시스템(Instant Issuance Systems)이 포함된다.

CR805 재전송 프린터 및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 카드 프린터 전제품 목록은 https://www.entrustdatacard.com/products/categories/id-card-printers 참조.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Entrust Datacard) 개요

언제 어디서나 물품 구입이나 국경을 넘는 여행 또는 전자정부 서비스나 기업체 네트워크 접속이 가능하기를 기대하는 소비자, 시민 및 직장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는 믿을 수 있고 안전하게 이러한 경험을 학 수 있게 하는 신뢰 받는 신분확인 및 안전한 거래 기술을 제공한다. 회사가 제공하는 솔루션은 실제 사회의 금융 카드, 여권, ID카드와 디지털 영역의 인증, 증명 및 안전한 통신 등 다양하다.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는 전세계에 있는 2000여 명의 직원과 강력한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 150개국의 고객을 대상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entrustdatacard.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22000625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ntrustdatacard.com/

연락처

엔트러스트 데이터카드(Entrust Datacard)
헤더 모리스(Heather Morris)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수석 부장
+1 952-988-1745
heather.morris@entrustdatacar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