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스킨케어 출시 기념 ‘웰컴 셀라비브’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이벤트 게시물 공유 및 댓글 작성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

얼루어 100인 품평단 만족도 98%의 셀라비브 리플레니싱 나이트 크림·커피 기프티콘 선물 증정

셀라비브, 유사나만의 노하우가 담긴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올리볼® 식물 복합 추출물·뛰어난 흡수력과 산뜻한 발림성 특징

2018-02-21 09:3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김충훈)가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 셀라비브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여 ‘웰컴 셀라비브’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셀라비브는 유사나가 올해 처음 선보이는 신제품이자 지난해 사전 판매 당시 약 일주일 만에 초고속 완판을 기록했던 제품으로 내부적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2018년 유사나 기대주이다. 특히 유사나는 셀라비브가 지난해의 완판 인기를 이어 국내 뷰티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길 기원하며 이번 ‘웰컴 셀라비브’ 이벤트를 기획했다.

셀라비브 출시 기념 ‘웰컴 셀라비브’ 이벤트는 21일(수)부터 27일(화)까지 1주간 유사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셀라비브 출시 기념 이벤트 게시물을 개인 SNS에 공유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출시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3월 1일(목)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되며, 추첨을 통해 셀라비브 리플레니싱 나이트 크림(3명), 커피 기프티콘(10명)을 증정한다.

한편 유사나 셀라비브는 ‘세포’를 의미하는 ‘CELL’과 ‘생기’를 의미하는 ‘ALIVE’의 합성어이며, ‘보이는 것 그 이상의 아름다움’이라는 콘셉트 아래 총 9종의 데일리 스킨케어 제품으로 출시됐다. 특히 자연 유래 식물 추출물인 유사나 ‘올리볼® 식물 복합 추출물’과 과학 기술력인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가 적용됐다.

또한 ‘셀라비브 리플레니싱 나이트 크림’은 매거진 얼루어 100인 품평단 체험을 통해 만족도 98%를 받은 바 있다. 이 외에도 셀라비브는 극대화된 흡수력, 가볍고 산뜻한 발림성이 특징이며, 유해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인체적용 알레르기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개요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는 1992년 설립된 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한국 지사로, 국내에는 2003년 설립되었다. 기업 이름 USANA는 그리스어의 U(true or good)와 라틴어인 SANA(health)의 합성어로 ‘진정한 건강’을 의미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로 더욱 새로워진 건강기능식품 ‘NEW 헬스팩’과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뉴트리밀’, 스킨케어라인 ‘선세이’ 등 20여개의 다양한 건강관리 제품들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usana.com

연락처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장혜진 대리
070-4035-35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