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케다제약, 2018년 글로벌 최고 고용기업® 엄선 그룹 인증 획득 발표

뉴스 제공
Takeda Pharmaceutical Company Limited 도쿄증권거래소 4502
2018-02-20 17:30
오사카, 일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다케다제약(Takeda Pharmaceutical Company Limited)(도쿄증권거래소: 4502, 이하 다케다)이 2018년도 글로벌 최고 고용기업(Top Employer®) 엄선 그룹 지위를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이 그룹에는 13개 기업만이 속해 있으며 제약회사는 다케다를 포함하여 2개 기업이다.

25년 전에 처음 발족한 이 인증은 최고 고용기업 협회(Top Employers Institute)가 매년 종업원들에게 우수한 처우를 제공하는 기업들을 선정해 수여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종업원들이 전문적으로 그리고 개인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적의 여건을 조성하고 종업원을 위한 최고 수준의 우수 표준을 달성한 기업들을 인정하기 위해 최고 고용기업 협회가 조직하고 설계했다.

세계적으로 적어도 20개 국가와 4개 지역, 그리고 신청 기업의 글로벌 본사들 모두로부터 인정받기 위해서는 최고 고용기업 협회가 수여하는 인증이 있어야 하는데 다케다는 올해 이를 이루어냈다.

다케다의 글로벌인재책임자인 데이비드 오스본(David Osborne)은 “다케다가 창출해온 기업문화를 인정한 최고 고용기업 협회에 감사의 뜻을 표한다”며 “우리가 환자에 초점을 맞추는 것은 완전성, 공정성, 정직함 그리고 인내를 갖고 행동한다는 우리의 가치와 어우러져 우리의 인재들이 확고하게 느끼고 이를 통해 빛을 발할 수 있게 힘을 실어주는 역동적인 환경을 창출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고 고용기업 협회는 기업들이 종업원들에게 제공하는 처우를 평가하고 있는데 다음과 같은 분야 전반에 걸쳐 600여 가지 인적자원 관행을 망라하고 있다.

· 인재 전략

· 인력 계획

· 온보딩(On-boarding)

· 학습 및 개발

· 성과 관리

· 리더십 개발

· 경력 및 승계 관리

· 보상 및 복리후생

· 문화

최고 고용기업 협회의 최고경영자인 데이비드 플링크(David Plink)는 “다케다는 인력 개발을 위한 헌신적 노력으로 진정한 글로벌 최고 고용기업으로서의 입지가 두드러진다”며 “종업원의 경력 발전 기회를 강화시켜주고 종업원들이 개인적인 전문성 목표에 도달할 수 있게 집중하는 학습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최고 수준을 자랑하며 진정한 차별요소다”고 말했다.

다케다는 최고 고용기업 협회의 엄격한 요건을 충족시켰고 지리적으로 4개 구역에 걸쳐 20여 개가 넘는 국가 및 지역에서 인증을 받았다. 이들 지역 및 국가는 다음과 같다.

· 아시아태평양: 호주, 중국, 홍콩, 인도네시아, 일본,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한국, 대만 및 태국

· 유럽: 아일랜드, 러시아, 스페인, 터키, 우크라이나

· 남아메리카: 아르헨티나, 브라질, 콜롬비아, 에콰도르, 멕시코, 페루 및 베네수엘라

· 북아메리카: 캐나다 및 미국

· 남아프리카공화국

데이비드 오스본은 “다케다는 제대로 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열성을 다하고 있어 우리 인재들은 배울 수 있고 자신의 경력을 발전시킬 수 있다”며 “우리는 옥스퍼드 대학(Oxford University), 매사추세츠공과대학(Massachusetts Institute of Technology, MIT), 와튼(Wharton), 인시아드(INSEAD) 등과 같은 교육기관의 프로그램들을 통해 70여 개가 넘는 국가에서 다양한 학습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최고위급 지도자들과의 멘토링 관계 구축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최고 고용기업 협회와 최고 고용기업 인증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http://www.top-employers.com 참조.

다케다제약(Takeda Pharmaceutical Company Limited) 개요

다케다제약은 과학을 삶에 변화를 주는 의약품으로 구현하여 환자에게 보다 나은 건강과 더 밝은 미래를 가져다 주기 위해 최선을 다 하고 있는 연구개발 기반의 글로벌 제약회사이다. 다케다는 종양학, 위장병학, 중추신경계 치료분야에 연구 노력을 쏟고 있다. 또한 후기 백신 후보뿐만 아니라 특수심혈관질환 분야에도 특별한 개발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다. 다케다는 사내 및 파트너들과의 연구개발을 통해 혁신의 선두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신규 혁신 제품은 신흥 시장에서뿐만 아니라 특히 종양학과 위장병학에서도 다케다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3만 명 이상의 다케다 직원들이 환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 하고 있으며 70여 국가에서 헬스케어 파트너들과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www.takeda.com/newsro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케다의 가치 및 인재

다케다는 우리만의 가치를 바탕으로 환자 중심 그리고 고객 중심의 조직을 구축하고 있다. 언제나 다케다주의(Takeda-ism, 진실성, 공정성, 정직함 및 인내)에 입각해 행동하고 있으며 환자-신뢰-명성-사업이라는 4대 우선순위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환자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고 이를 통해 우리의 명성을 확고히 지키면서 사회의 신뢰를 구축하고 있으며 이는 궁극적으로는 우리의 사업성과를 이끌어낼 수 있게 해준다. 이 모든 것들은 우리의 업무 방식에 깊이 베어있고 품질에 대한 우리의 노력을 공고히 해주며 언제나 올바른 방향으로 일하게 해준다.

다케다의 지역 조직과 인재는 고객의 요구에 최선의 방법으로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고 다양성을 띤 민첩한 조직 속에서 발전하고 번창할 수 있는 가능성을 갖고 있다.

다케다 임원들은 전략적 사고를 보여주고 있고 환자에게 기여할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을 찾고 있으며 사회의 신뢰를 구축하는 한편 우리의 명성을 더욱 강화하는 한편 사업을 성장시키고 있다. 또한 인재들에게 영감을 불어넣어 서로 협력하고 조직이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는 환경을 창출하는 한편 몇몇 정해진 우선순위에 초점을 맞춰 탁월한 성과를 내고 있다. 더욱이 현재 그리고 미래의 조직 역량을 끌어올리고 있다.

다케다: 인재들이 빛을 발하도록 힘을 실어줘

다케다에서 일하면서 중요한 것은 전세계 수백만 명의 환자들을 위해 보다 밝은 미래를 만들어나가는 방향으로 일함으로써 종업원들이 최선을 다해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는 인식을 갖게 하는 것이다. 다케다는 필요할 경우 지원과 훈련을 제공하고 모든 계층이 리더십을 갖는 신뢰의 문화를 육성함으로써 모든 인재들이 성장할 수 있게 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21500543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takeda.com/

연락처

다케다제약(Takeda Pharmaceutical Company Limited)
일본 외 지역 언론 문의
빈스 도허티(Vince Docherty)
+65 8332 4233
vince.docherty@takeda.com
레베카 노스리지(Rebecca Northridge)
+65 9457 6037
rebecca.northridge@takeda.com
일본 언론 문의
고바야시 카즈미(Kazumi Kobayashi)
+81 3 3278 2095
kazumi.kobayashi@taked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