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머 명가 폴앤조 보떼, 3월 베이스 메이크업 2종 출시

우수한 보습 효과의 ‘세럼 프라이머’와 우아한 광채 베일의 ‘루스 파우더’

3가지 라벤더 펄과 실버펄, 레드펄의 조화로 최적화된 빛 반사율

뉴스 제공
이데아코즈
2018-02-20 09:02
서울--(뉴스와이어)--파리지앵의 자유롭고 로맨틱한 감성을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3월 봄 메이크업 컬렉션으로 새로운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 ‘일루미네이팅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01’과 ‘일루미네이팅 루스 파우더01’을 출시한다.

새롭게 발매되는 프라이머와 루스 파우더는 기존 폴앤조 보떼 제품에 함유되었던 라벤더 펄에 새로운 라벤더 펄을 추가해 피부의 노란 끼와 칙칙함을 더욱 효과적으로 완화해준다. 이밖에 실버 펄과 레드 펄 또한 함께 블렌딩 되어 라벤더 펄과 밸런스를 이루며 입체적인 페이스 룩과 고급스러운 광채를 완성한다.

특히 ‘일루미네이팅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01’은 피부를 촉촉하게 하는 오렌지 꽃수를 비롯한 보습 성분들이 함유되어 세럼 같은 스킨케어 효과를 겸한다.

폴앤조 보떼는 이번 프라이머를 ‘세럼 프라이머’라고 설명하며 환절기 건조로 인한 각질과 화장 들뜸을 해결해 줄 폴앤조 세럼 프라이머로 촉촉하면서도 화사한 봄 메이크업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폴앤조 보떼는 프랑스 디자이너 소피 미쉘리(Sophie Mechaly)에 의해 시작된 코스메틱 브랜드다. 패션 하우스의 컬렉션 프린트로 발매되는 리미티드 에디션 케이스와 고양이를 모티브로 한 제품들이 특징이다. 폴앤조 보떼의 신제품은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및 롯데닷컴, CJ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의 온라인 몰에서 3월 1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폴앤조 보떼는 이데아코즈가 수입·유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ideacos.com/

연락처

이데아코즈
PR
김정아
02-6905-8999
이메일 보내기